비 "수잔 서랜든이 제 사인 받아갔어요"

김현록 기자,   |  2008.04.21 15:12
비 ⓒ홍봉진 기자 hongga@

"수잔 서랜든이 제 사인을 받아갔어요."

워쇼스키 형제의 영화 '스피드레이서'로 할리우드 진출 신고식을 치른 톱스타 비가 함께 출연한 미국 톱스타들과 허물없이 어울렸다며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비는 다음달 8일 '스피드레이서'의 개봉을 앞두고 스타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할리우드 스타들과 연기하면서 절대 좋은 티를 내지 않았다"며 "사인받고 싶은 것까지 꾹 참았는데, 나중엔 수잔 서랜든이 사인을 해달라고 했다"고 웃음을 지었다.

비는 "수잔 서랜든의 생일에 CD를 주려고 했는데 되려 수잔 서랜든이 유튜브에서 내 공연 영상을 봤다며 사인을 해달라고 했다"며 "나중엔 수잔 서랜든이 첫 할리우드 진출을 축하한다며 직접 편지를 써주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비는 "그 편지는 집에 고이 모셔놨다"며 "예전 수잔 서랜든은 내 이상형이었는데 너무 감회가 새로웠다"고 말했다.

그는 "할리우드 스타들은 아시안에게 잘 대해주지 않을 줄 알았는데 생각과 달리 다들 너무 친절했다"며 "영어도 가르쳐주고 발음도 지적해주고, 수잔 서랜든이 직접 모니터를 해주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여러 감정을 담아 액션신을 촬영하고 난 뒤 모니터를 보던 배우들이 '레인'이러면서 와 하고 박수를 쳐주기도 했다"며 "할리우드 배우들과의 촬영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2. 2"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3. 3방탄소년단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5700만 달성
  4. 4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7. 7"강형욱, 레오 안락사 여러 번 취소했는데.." 담당 수의사 증언
  8. 8리버풀 살라 '충격 삭발', 뽀글머리 다 밀었다→팬들까지 놀란 파격 변신
  9. 9박서준, 10세 연하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10. 10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