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쇠고기 수입 비판' 김민선·김혜성, 미니홈피 하루 20만 클릭

길혜성 기자  |  2008.05.01 20:35
↑김혜성(왼쪽)과 김민선

현 정부의 미국 쇠고기 수입 정책을 강도 높게 비판한 연기자 김민선과 김혜성에 대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민선은 1일 0시 8분쯤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에 직접 올린 글에서 "이제 곧 세계가 피하는...자국민도 피하는 미국산 소가 뼈째로 우리나라에 들어 온다고 한다. 정말 어이가 없는 일이다. L.A에서 조차도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광우병이 득실거리는 소를 뼈째로 수입하다니...차라리 청산가리를 입안에 털어 넣는 편이 오히려 낫겠다"며 현 정부의 미국 쇠고기 수입 정책은 신랄하게 비판했다.

이어 "나랏님이 자신의 나라를 존경하지 않고 자신을 뽑아 준 국민을 존경하지 않는 그런 불상사는 제발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김민선의 미니 홈페이지는 이 글이 올려진 직후부터 1일 오후 8시 20분 현재까지, 단 20시간 남짓 만에 무려 11만 명 이상의 방문자가 다녀가는 등 하루 종일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다.

김혜성도 1일 오후 2시 28분쯤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 다이어리란에 "미친소를 수입하는 사람들이 최소한의 정보 지식도 없이 그냥 무개념으로 수입하는거라 더 열받는 거다"며 "미친소는 절대 안돼. 배 부르게 윗분들만 드세요"라며 현 정부의 미국 쇠고기 수입 정책을 강도 높게 비난했다.

김혜성의 미니 홈페이지 역시 1일 0시부터 1일 오후 8시 20분 현재까지 약 9만 명의 방문자수 기록하는 등 하루 내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