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김하늘, 평상시에 못 알아봤다"

이승희 기자  |  2008.05.20 09:39


가수 붐이 평상시에는 꾸미지 않고 다니는 김하늘을 보고 알아보지 못한 사건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더 스타쇼’에 출연한 김하늘은 ‘온에어’의 오승아와는 다르게 평소 화려하지 않은 자신의 의상 스타일에 대해 고백했다.

김하늘은 드라마 ‘온에어’ 속 의상 콘셉트에 대해 “배우라고 하면 화려하다고 생각한다”며 “좀 더 내추럴하게 보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평상시에는 훨씬 내추럴하게 입는다”라며 “무릎 나온 추리닝까지는 아니더라도 꼭 예쁜 것만 입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붐은 “김하늘씨를 본적 있는데 찾는데 오래 걸렸다”고 고백해 주변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김하늘은 “같은 옷을 입은 여배우와 마주친다면 도망갈 것 같다”고 전했다.

김하늘은 이날 방송에서 인기리에 종방된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 속 현실과 차이, 한때 걸렸던 우울증 등 솔직한 토크로 주목 받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 투표 주간랭킹 172주 1위..'인기 제왕'
  2. 2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8월의 기부 요정' 등극
  3. 3'그알 편파 피해' 피프티 피프티, 결국 '인기가요' 보이콧
  4. 4"SON 재계약? 최종 결정권자 따로 있다" 포스텍 감독, 말 아낀 이유... '짠돌이' 레비 "손흥민 얼마에 팔까" 잔머리만
  5. 5'충격' 토트넘, 손흥민에게 이토록 무례할 수가! 전설급 대우는 어디에... 단순 1년 재계약 고려 중
  6. 6'미쳤다' 이강인 또 '역대급 능력' 찾았다! 확실한 주전각, 평점 무려 9.04 '사실상 만점'... 가짜 9번→3호골 '쾅'
  7. 7'설마 황희찬도' 울버햄튼 바이러스 확인! "이미 감염된 선수도 있어" 감독 절망... 하필 다음 상대는 리버풀
  8. 8'40-40 못해도' 0:6→12:8 대역전극 만든 김도영 2안타, 왜 상대팀은 내야 땅볼에도 안심 못하나 [영상]
  9. 9'5위 경쟁 끝까지 간다' SSG, 30일 승리시 KT와 타이브레이커... 레이예스 역대 2번째 200안타 대업 (종합)
  10. 10'이럴수가' 김하성, FA 앞두고 어깨 수술 가능성... '1억 달러' 대박도 사라지나... SD 감독 "송구를 못 하고 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