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고미영-성창훈 "연상연하 맞지만, 1살차"

김지연 기자  |  2008.05.21 11:26

탤런트 고미영(34)과 성창훈(33) 커플이 최근 기사화된 것과 달리 5살이 아닌 1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21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웨딩홀 돔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고미영과 성창훈은 두 손을 꼽잡고 나타나 시종일관 환한 미소를 잃지 않았다.

성창훈은 "원래를 조용히 하려고 했는데 여러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이런 자리를 갖게 됐다"며 "그간 기사 중에 잘못 나간 부분이 있다. 5살이 아닌 1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밝혔다. 고미영은 74년생, 성창훈은 75년생이다.

이어 그는 "정식으로 연애를 시작한지는 1년 됐다. 처음에는 좋은 선후배로 만나 지금은 좋은 감정으로 만나게 됐다"며 "경조사 멤버다. 누구 결혼식, 장례식가면 항상 마주쳤는데 그렇게 지내다보니 서로 마음 속의 말을 털어놓게 되고 잘 맞아서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고미영은 "솔직히 이런 자리가 굉장히 어색하지만 감사하다. 결혼해서 예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SBS 공채 탤런트 7기, 6기 출신인 고미영과 성창훈은 공채 선후배 사이로, 고미영이 연상이지만 성창훈이 공채 선배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오는 6월20일 오후 7시 서울 청담웨딩홀 돔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고미영은 현재 SBS '조강지처클럽'에 출연중이며, 성창훈은 SBS '서동요'. '게임의 여왕', '로비스트' 등에 출연했다.

베스트클릭

  1. 1이민정, 10년만에 낳은 딸.."나랑 닮았나?"
  2. 2'Happy Jimin Day'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日팬들 불꽃놀이→삿포로 TV타워 점등 축하
  3. 3'내년 완공' 대전 新구장 '허프라'도 기대 중... 국내 최초 야구장 내 수영장·복층 불펜에 관심
  4. 4방탄소년단 진 커버 보그 재팬·GQ 재팬 12월호, 아마존 재팬·예스24·알라딘 1위 '올킬'
  5. 5'손흥민 맨유전 선발 제외' 英 이토록 걱정하는데! 답답한 토트넘 감독 "컨디션 확인할 것" 사실상 출격 예고
  6. 6'亞 신기록' KBO 레전드가 떠났다 "김성근 감독님께 전화, 왜 벌써 그만두냐, 45살까지 해야지..."
  7. 7뮌헨 사령탑 박수, '김민재 허슬'에 감탄... 쓰러지며 '백헤더 수비'→레버쿠젠 경기 최고 평점
  8. 8'흑백요리사' 선경, 팀전 갈등 후 악플 피해 토로 "사이버불링 당할 거라고는"
  9. 9日 사유리, 결혼 6개월만 사망..향년 28세
  10. 10손흥민 못 쉰다, '에이스의 숙명' 부상 의심에도 맨유전 선발 예고→英매체 "SON보다 뛰어난 선수 없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