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OST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크크섬의 비밀' OST의 제작을 맡은 플럭서스 뮤직은 지난 5일 타이틀곡 '원더월드'와 '달빛처럼'를 포함한 총 3곡을 온라인 선공개했다.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와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하면서 수준 높은 음악성과 영상과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준 그룹 W는 '크크섬의 비밀'로 자신들의 역량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특히 몽환적이면서도 무게감 있는 이승열의 목소리가 더해진 타이틀곡 '원더월드'는 방송과 동시에 "누구의 곡이냐" "곡을 부르는 가수의 목소리가 너무 멋지다" 등의 글이 시청자 게시판에 올라올 정도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빛처럼' 역시 W의 멤버인 김상훈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이다희의 테마곡으로 쓰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 선보인 '크크섬의 비밀'은 미스터리와 멜로가 결합된 독특한 스토리로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부각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크크섬의 비밀' OST는 오는 12일 온·오프라인에서 전곡이 공개되며 W&웨일의 새 앨범은 9월 초 발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