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신인 히어로 혈서계약서 작성

도병욱 기자  |  2008.10.09 17:21
↑인터넷 게시판에 공개된 혈서 계약서 작성 동영상

남성3인조 신인그룹 '히어로' 멤버가 혈서 계약서를 작성하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출됐다.

9일 한 인터넷 사이트에 공개되면서 퍼지기 시작한 동영상에는 이 그룹 멤버 신기남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혈서 계약서를 작성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동영상은 혈서 계약서를 작성하는 인물의 손과 계약서만 보여주고 해당 인물의 얼굴은 보여주지 않았다. 소속사 관계자인 것으로 추정되는 한 남자와 대화하는 목소리만 들린다.

이 남자가 "(신)기남이는 왜 혈서까지 쓰려고 하느냐"는 질문하자 신기남은 "나는 노래 아니면 안된다"면서 "국민께 내 목소리를 알리고 싶다. 그래서 혈서 계약서까지 쓸 각오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신기남은 "고등학교 2학년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고 서울에 상경했는데, 10년 동안 얼굴이 못생겼다는 이유로 오디션에서 매번 탈락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옷핀으로 자신의 손가락을 수차례 찔러 피를 냈고, 이 피로 계약서에 사인했다.

이 남자는 또 "혈서 쓴 것에 대해 후회 안하지?"라고 물으며 "만약에 법정 소송에 가게 되면 이건(혈서 계약서) 증거자료로 남는다"고 말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렇게까지 해야 되는 건지 모르겠다"면서 "신인답지 않은 행동 같다"며 안타까워했다.

"얼굴을 공개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신인그룹 히어로는 지난달 30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음반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하루만'으로 활동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4. 4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5. 5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차트 휩쓸었다
  6. 6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7. 7'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8. 8프러포즈 받은 서정희 "재혼하면 조촐하게..예물은 성경 필사본" [인터뷰]
  9. 9[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10. 10"허훈에게도 3억 요구" 논란의 허웅, 직접 입 열었다... "낙태 강요·무단침입·폭행 모두 거짓" 끝내 눈물 흘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