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이하늘, A급 女연예인과 잘되고 있다"

길혜성 기자  |  2008.10.12 11:20
↑DJ DOC의 이하늘


개그맨 김구라가 방송을 통해 3인조 힙합그룹 DJ DOC의 리더 이하늘이 현재 한 여자 연예인과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깜짝 공개했다.

김구라는 지난 11일 밤 방송된 MBC '명랑히어로-두 번 살다'의 '이하늘 편'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하늘의 가상 장례식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제가 얼마 전 명절 때 이하늘씨를 만나 술 한 잔 먹었는데 요즘 여자문제로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고 밝혀 이경규, 김국진, 박미선, 윤종신, 김성주, 신정환 등 다른 MC들은 물론 게스트로 출연한 DJ DOC의 동료 멤버인 김창렬, 정재용 등의 궁금증도 자아냈다.

이어 김구라는 "사실은 (이하늘이)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여자 분이 계신데 그 분하고 잘 되고 있다하더라"며 "그런데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이 "혹시 연예인가?"라고 묻자, 김구라는 "나만 알고 있는 거야?"라며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그러자 궁금증이 증폭된 다른 MC들 및 게스트들은 "일반인인가? 연예인인가?"라고 다시 질문했고, 김구라는 "연예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하늘은 자신의 가상 영정 뒤에 자리하고 있다 깜짝 놀라 가상 영정 앞으로 나와 "야, 김구라 너 미쳤어"라고 소리 쳐 주위를 웃게 만들었다. 이에 김구라는 "이름은 이야기 안했잖아. 연예인이 얼마나 많은데"라고 맞받아쳤고, 이하늘은 "방송에서 말 안한다고 해 놓고..."라며 탄식했다.

이 와중에 이하늘과 현재 잘되고 있다는 여자 연예인과 관련, 박미선은 김구라에 "알만한 분인가?"라고 재차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어휴, A급이다"라고 털어놓으면서도 "이제 그만하자"라며 더 이상의 답변은 하지 않아, 다른 출연자들 및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또 다시 자아냈다.

이와 관련 이하늘의 한 측근은 12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 통화를 갖고 "현재 이하늘이 정식 교제 단계에까지 이른 여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베스트클릭

  1. 1'뺑소니 혐의' 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사전 동의無"
  2. 2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3. 3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4. 4'성화 봉송'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급 인기..스타랭킹 남돌 '3위'
  5. 5"저 버스 탄 사람들 부럽다"..한소희, 소시민 승객 존재감 '어마무시'
  6. 6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40주 연속 '1위' 꽉 채웠다!
  7. 7'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8. 8[공식발표] 두산, '20승 외인' 알칸타라 먼저 바꿨다... '156㎞ 우완' 조던 발라조빅 영입
  9. 9'역시 손흥민' 보는 눈 있네! 펩도 푹 빠진 '토트넘 17세 천재', 빅클럽 영입전 붙었다... 최연소 EPL 데뷔한 재능
  10. 10LG, 6년 만에 새 유니폼 전격 공개 '화제'...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모티브로 제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