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디자이너 도전기 신선미로 호평

김수진 기자  |  2008.10.18 19:50


MBC '무한도전'(연출 김태호)이 2008 F/W 특집 편으로 디자이너에 도전했다.

이들은 18일 오후 방송을 통해 '세계 최고 디자이너들과 함께 하는 세계인의 종합 디자인 축제인 '서울 디자인 올림픽 2008'에 도전, 디자이너의 모습을 선보였다.

'무한도전' 멤버는 이번 도전을 통해 가로등과 벤치를 만들라는 특명을 수행했다. 이들은 디자인을 위한 회의를 하는 가하면 곳곳에 설치된 도시 디자인 현장답사에 임하며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박명수 정형돈, 노홍철은 '노란돌고래'라는 팀으로 작품을 선보였고, 유재석 정준하 전진은 '신석기시대'라는 이름으로 팀을 이뤄 작품을 공개해 대결을 펼쳤다.

'노란돌고래'팀은 이날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와 함께 있는 듯한 의자와 들여다 보이는 X레이 가로등을 선보였다.

'신석기시대' 팀은 한글의 자음과 모음을 형상화한 벤치와 가로등으로 현대적이면서 전통적인 감각을 뽐냈다.

'노란돌고래'팀과 '신석기시대' 팀을 감수한 김영세 디자이너는 "생각보다 선수들이 너무 열심히 했다. 예상외로 열심히 한 것이다"고 밝혔다.

이들의 창작 디자인은 김영세 디자이너를 비롯한 팬들의 참여로 심사가 진행됐다. 심사결과 '노란돌고래' 팀은 642점을, '신석기시대'는 675점을 획득했다.

무한 도전멤버가 디자이너에 도전한 이날 방송분은 신선했다는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6. 6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7. 7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8. 8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9. 9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10. 10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