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힙합 프로젝트 음반 'G'(지)를 발표했던 소지섭이 자신의 생일에 맞춰 미공개됐던 곡을 깜짝 공개한다.
소지섭은 지난 8월 힙합곡 '고독한 인생'을 발표해 그동안 숨겨둔 랩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다음달 4일 공개될 이번 곡은 '미련한 사랑'이라는 힙합 발라드곡이다. 비, 이민우-M, 마이티 마우스 등의 작곡가이자 'G'의 '고독한 인생'을 작곡한 힙합 프로듀서 제이 트랙스(J@TRAX)의 작품이다. 애잔한 하모니카 선율이 특징인 이 곡은 영화나 드라마 OST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웅장한 세션과 고급스러운 힙합 비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풍긴다.
이번 앨범의 제작을 담당한 ㈜더박스의 박세진 실장은 "이번 곡은 앨범을 준비하던 당시 녹음했던 곡으로 타이틀곡이 '고독한 인생'으로 결정되면서 음원의 공개를 미뤘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11월 4일이 소지섭의 생일이어서 팬들에게는 깜짝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는 소지섭은 다음달 5일 한국영화평론가협회가 주최하는 제28회 '영평상영화제'에서 남우연기상 수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