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노바디' 답가 '애니바디' 공개

이수현 기자  |  2008.11.18 11:16
그룹 원더걸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인기 그룹 원더걸스가 자신들의 히트곡 '노바디'의 답가 '애니바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원더걸스가 18일 오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애니바디'는 '노바디'의 R&B 리믹스 버전에 다이나믹 듀오와 JYP 소속 래퍼 산이(SAN E), 박진영 등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이다.

'노바디'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원치 않는 여자의 애절한 마음이 표현된 가사가 인상적이었다면 답가 형식인 '애니바디'는 사랑을 떠나보내야 하는 남자의 아픈 마음을 담았다.

원더걸스 소속사 측은 "그동안 '노바디'의 가사에 대해 god의 '거짓말'에 대한 답가라는 이야기가 많았다"며 "'애니바디'는 '노바디'에 대해 관심 가져준 많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디지털 싱글 형식으로 발매된 곡이며, 아직 이 곡으로 활동할지 여부는 결정된 바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 9월22일 '텔 미' '소 핫'과 함께 레트로 3부작의 결정판인 '노바디'를 발표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지난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08 Mnet KM 뮤직페스티벌'에서 3개의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베스트클릭

  1. 1"BTS 지민, 윗입술 도톰=언행 관대해" 美매체 성격 집중 분석
  2. 2케플러, 극적 계약 연장..강예서·마시로 제외 7인 활동
  3. 3김호중 뺑소니 사고 그날 밤..소속사 대표·매니저는 '만취'
  4. 4"손흥민 일부러 골 안 넣었지!" TV 부수고 난리 났다, 분노한 아스널 팬들→우승컵 맨시티에 내주겠네
  5. 5탁구선수 출신 E컵 모델, 호피 무늬 속 '파격 볼륨'
  6. 6'뺑소니 혐의' 김호중, 꼬꼬무 의혹..난리통에도 공연 강행 여전? [스타이슈]
  7. 7방시혁 총수됐다..하이브, 엔터사 최초 대기업 지정
  8. 8경호원 달랑 2명? 김지원 위험 노출..
  9. 9김민재가 방출 1순위라니 "놀라운 이름이 등장했다" 소문 근원지가 있다... 1년 만에 떠날 수 있다
  10. 10'삼식이 삼촌' 보니 송강호 소신이 보인다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