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의 마지막도 이제 일주일 밖에 안 남았죠? 게다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까지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할 한해 마무리 계획은 다 세우셨나요?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유쾌하게 보내고 싶은 많은 시청자분들을 위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집방송 총정리 한 번 해볼까 하는데요. 아직 특별한 서프라이즈 성탄절 준비 안하신 분들 지금부터 저희 스타뉴스와 함께 하시죠!
솔로를 위한 크리스마스 TV영화 가이드
올 겨울도 손난로 하나면 괜찮다, 괜찮다 를 연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의 공포에 살짝 불안해하고 계시진 않으셨나요? 무적의 솔로 부대를 위해 스타뉴스에서 준비한 따끈따끈한 선물. 올해는 극장가, 솔로들의 속을 휘젓는 커플들 틈에서 쓸쓸히 헤매지 않으셔도 되게 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안방용 크리스마스 TV영화 리스트 총정리 들어갑니다.
우선 ‘K본부’부터 시작해볼까요? ‘K본부’에선 크리스마스인 25일, 윌스미스 주연의 SF 액션영화 <아이, 로봇>을 시작으로, ‘4차원 화성아이의 지구 입양기‘를 다룬 존 쿠삭 주연의 가족영화 <화성아이 지구 아빠>, 그리고 26일 밤 12시 50분엔 판타지 영화 <판의 미로-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까지 안방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어 ‘M본부’에서는 26일 니콜 키드먼과 이완 맥그리거의 환상적인 뮤지컬 영화 <물랑루즈>가 기다리고 있으며, 같은 날 밤 12시20분 ‘S본부’에서는 설경구 송윤아씨 주연의 영화 <사랑의 놓치다>가 방송예정입니다.
케이블 채널에서는 이보다 더 다양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한 영화 전문 채널에서는 ‘크리스마스엔 이런 영화’란 주제로 24일 밤 12시부터 24시간 동안 가슴 따듯한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연이어 방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일랜드 최고의 뮤직 로맨스 영화 <원스>부터 드디어 연애를 시작한!! 노처녀 브리짓 존스의 그 두 번째 이야기 <브리짓존스의 일기 2>, 그리고 카메론 디아즈, 주드로, 케이트 윈슬렛 등 호화 출연진들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러브스토리 <로맨틱 홀리데이>까지 모두모두 TV 앞에 얼른 자리 잡으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풍성한 공연소식!!
크리스마스는 모름지기 즐거워야 하는 법. 이번엔 크리스마스 선물만큼 풍성하고 알찬 공연들로 행복한 고민을 안겨주는 올 크리스마스의 다양한 공연 가이드 모아봤는데요.
우선 MC몽과 에픽하이, 은지원씨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팬들과 만난다고 합니다.
은지원씨는 서울 광장동 멜론 악스홀에서, 에픽하이는 '화이트 퍼레이드'라는 제목으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공연을 열 예정이라고 하며 MC몽씨와 DJ DOC는 각각 일산 킨텍스와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그리고 인순이씨는 '빅콘서트'로 경기 화성아트홀에서 공연을 연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손호영씨가 경기도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2008년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앞서 경기도 부천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박진영씨는 23일부터 25일까지서울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나쁜 파티'를 열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화끈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깊어가는 겨울밤, 팬들과 함께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자 공연을 여는 록가수들도 많은데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김경호씨는 '록크리스마스'라는 제목으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공연을 준비 중이며, 김장훈씨는 겨울 전국투어 공연인 '김장훈 원맨쇼-쇼킹의 귀환'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 예정입니다.
록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넥스트도 24일, '2008 신해철 위드 넥스트' 전국투어의 서울 공연으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팬들을 만나는데요. 뿐만 아니라 최고의 스타일리쉬 브릿팝 밴드, 마이앤트메리는 플럭서스 뮤직의 브랜드 공연인 '리얼라이브-윈터테라피' 첫 공연을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홍경민씨가 24일과 25일 양일간 성균관대 600주년 기념관에서, 이승환씨가 24일부터 26일까지 '명곡 오리지널버전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3일간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그리고 이승철씨가 '크레이지 나이트' 공연을 24일부터 27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어 연인들과 함께 보면 더욱 좋을 감미로운 발라드의 향연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우선 지난 20일과 21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공리에 마친 거미, 정엽, 휘성, 박효신 네 사람이 다시 모인 '더 소울 콘서트'는 23일과 24일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더 열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24일에는 조성모씨가 '2008 한일투어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팬들과 만난다고 합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이수영, 윤건, SG워너비 네 팀이 함께하는 '빅 4 크리스마스 콘서트'도 24일과 25일, 양일간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릴 예정인데요. 또한,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JK김동욱씨가 멜론 악스홀에서 열리는 ‘나를 말한다’ 공연으로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성인가요 가수들도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했는데요. 중장년층이 대부분인 공연의 성격상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디너쇼를 기획한 많은 가수들은
팬들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겠다는 계획입니다.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여는 이는 송대관씨인데요. 송대관씨는 '갤럭시 디너쇼'라는 제목으로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연을 계획 중입니다.
이어 오는 24일에는 박현빈씨가 '샤방샤방 디너쇼'라는 제목으로 63빌딩에서 한 차례 공연을 열 예정인데요. 국민 남동생의 디너쇼 그 어떤 공연보다 기대가 되네요.
나이불문 성별불문 모두의 가슴을 쥐어짜는 국민가수 주현미씨는 '어메이징 나이트 2008'이라는 제목으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팬들을 만날 계획이며, 이미자씨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패티김씨는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또한 남진씨는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에서 각각 공연을 열 예정이라고 합니다.
디너쇼하면 이제 이분 빠질 수 없죠? 신세대 트로트가수 장윤정씨는 '해피스마일 디너쇼'라는 제목으로 25일과 26일 두 차례 63빌딩에서 디너쇼를 연다고 하네요. 골라보는 재미가 넘쳐나는 올 연말 다양한 공연들 어떠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무대가 가장 눈에 띄셨나요? 꼼꼼하고 알찬 공연계획으로 그 어느 때보다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 뿐 아니라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엔 한 해 동안 고생하신 부모님들에게 공연선물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너무 많이 쏟아진 공연정보에 뭐가 뭔지 잘 못 들으셨다고요?
저희 MTN 홈페이지 놀러 오시면 오늘 방송 다시 볼 수 있으시니까요 세대별 분야별 다양한 공연정보와 크리스마스 특집 TV영화 가이드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MTN 이나 스타뉴스 홈페이지 통해서 다시 만나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그럼 여러분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구요.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