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영화 주제가, 송승헌 '에덴' 테마곡 사용

이수현 기자  |  2009.01.10 12:24
권상우(왼쪽)와 송승헌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권상우 주연의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주제가가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 송승헌 테마곡으로 삽입된다.

엠넷미디어는 10일 "김범수가 부른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주제가를 '에덴의 동쪽'에 송승헌의 테마곡으로 삽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범수가 부른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권상우 박보영 이범수 등 영화 출연진이 별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화제가 된 바 있다.

엠넷미디어는 "제작 중인 영화 주제곡을 방영 중인 드라마에 삽입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인 원태연의 감독 데뷔작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권상우, 이범수, 이보영이 주연을 맡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