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톰 크루즈 2박3일 '친절한 방한기'

[MTN 뻔뻔한점심]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2009.01.19 15:52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이지영입니다.

오늘은 영화<작전명 발키리> 홍보차 방한한 톰 크루즈의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톰 크루즈의 2박 3일간의 짧지만 인상 깊었던 "한국 방한기" !! 지금 함께 보시죠?

지난 16일 김포공항에는 수 많은 팬들이 톰크루즈의 입국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형형색색 저마다 들고 있는 애정 어린 문장의 플래카드가 특히 눈에 띄네요. 헐리웃 스타답게 삼엄한 경비 체제도 볼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톰크루즈, 폭설로 인해 예정된 입국시간보다 약 1시간 정도 늦은 시간 모습을 나타냈는데요. 톰 크루즈는 팬 한명, 한명 악수를 하고 싸인을 해주는 등 한국 팬에게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셀카를 찍는 듯하더니! 경호원에게 사진기를 건네네요. 이날 톰은 약 200여명의 팬들과 악수를 나누는 등 친절함을 보여 한국 팬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았는데요. 호텔로 향하기전 쇼맨십을 발휘하는 톰크루즈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톰 크루즈는 17일 공식 일정을 시작으로 2박 3일간 한국에 머물렀습니다. 입국 다음날인 17일에는 용산의 한 극장에서 핸드 프린팅 행사를 가졌습니다.

도착하자마자 팬들에게 둘러싸인 톰 크루즈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날 역시 수많은 팬들에게 일일이 싸인을 해주고 사진촬영도 하는 등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가 무대에 오르자마자 행사장 이곳저곳에서는 그를 부르는 팬들의 함성이 쏟아져 나왔는데요. 특히 딸 수리의 사진을 보자마자 무대에서 내려가는 모습은 인상적 이기까지 했습니다. 톰 크루즈는 팬들의 카운트다운 소리에 맞춰 핸드프린팅을 했는데요.

기념촬영에 앞서 옆에서 자신을 도와준 행사 진행요원과 함께 촬영을 하는 세심한 배려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50을 눈앞에 둔 나이지만 조각 같은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한 포스!! 정말 대단한 것 같은데요. 톰 크루즈는 한국 팬들에게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남기고 행사장을 나섰는데요. 떠나면서까지 팬들을 챙기는 모습에 그의 자상함이 한껏 빛을 바라는 현장이었습니다.

네. 다음은 지난 18일에 있었던 <작전명 발키리> 공식 기자회견 현장인데요.
각본을 맡은 크리스토퍼 맥쿼리에 이어 브라이언 싱어감독도 함께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작전명 발키리>는 히틀러를 제지하려는 클라우스 폰 슈타펜버그 대령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점이 매우 흥미로운데요. 톰 크루즈는 한국 팬들에게 인상 깊은 친절함으로 ‘친절한 톰 아저씨’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요.

약 40분간 진행된 기자회견을 마치고 다시 톰 크루즈는 만난 건, 화려한 레드카펫 위에서 였는데요. 손을 흔들며 내려오는 톰 크루즈, 한국 팬들의 열렬한 함성에 감동 받은 듯한 모습이죠?

쏟아지는 팬들의 싸인 공세에도 한결같은 미소로 화답하는 톰 크루즈 감동받은 소녀 팬은 눈물까지 보이는데요. 이날 <작전명 발키리> 프리미어 시사회 무대를 끝으로 한국에서의 2박 3일 간의 짧은 여정을 마친 톰 크루즈!! 한국에서 느꼈던 좋은 기억 많이 담아 가시길 바랍니다.

톰 크루즈는 2001년 바닐라스카이 개봉당시 한국을 찾은 후로 꼭 8년 만이죠? 톰 크루즈는 공항부터 레드카펫 행사까지 팬들의 환호에 일일이 답하고 사인과 사진 촬영에 임해 '친절한 톰 아저씨'라는 별칭까지 얻었는데요.

지금까지 한국을 찾은 할리우드 스타 중 가장 좋은 매너를 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앞으로 보다 좋은 연기로 또 가족과의 화목한 모습으로 한국 팬들에게 좋은 소식 많이 전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2. 2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4. 4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5. 5'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6. 6"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7. 7민재 형, 이제 나 막아봐! 이강인, 30분 종횡무진→'코리안 더비' 선발 가능성 높였다... PSG, 툴루즈 3-0 완파
  8. 8'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9. 9배우 이지아, MAMA 뒤흔든 깜짝 랩..이영지와 환상 듀엣
  10. 10'배우 언급 지양 논란' 원빈 근황 포착..14년 만에 복귀하나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