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s "목표는 김은정·하주연을 알리는 것"

광주(경기)=이수현 기자,   |  2009.01.20 16:51
쥬얼리s의 김은정(왼쪽)과 하주연 ⓒ광주(경기)=임성균 기자 tjdrbs23@


쥬얼리s의 김은정과 하주연이 "이번 활동의 목표는 저희의 이름을 알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쥬얼리s는 20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광주시 씨엠파크(CMPark) 싱글 타이틀곡 '데이트'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밝혔다.

하주연은 "저희가 늦게 쥬얼리에 합류했는데 언니들의 그늘에 있으면서 저희들의 끼를 많이 발산 못해 아쉬웠다"며 "이번 음반에서는 쥬얼리 활동 때보다 랩 부분이 많이 늘어나서 너무 좋다 또 수록곡 중에 제가 노래를 하기도 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은정 역시 "이번 활동으로 저희의 인지도를 높이는 게 목표"라며 "쥬얼리라고 했을 때 '하주연, 김은정도 있었지' 하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김은정은 "연습생 때부터 주연이와 친구였기 때문에 춤과 노래를 많이 맞춰봐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쥬얼리의 다른 언니들도 많이 도움을 줬기 때문에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곡 '데이트'를 선보일 이들은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을 살려 고무줄춤을 선보일 예정이기도 하다.

쥬얼리s는 오는 28일 싱글음반을 발매하고 오는 2월5일 케이블채널 Mnet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6. 6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7. 7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8. 8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9. 9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10. 10"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