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F4의 머릿 속에는 뭐가 들었을까?"
KBS 2TV 월화 미니시지즈 '꽃보다 남자'의 주인공들의 뇌구조를 묘사한 그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주인공들의 심리를 정확하게 표현해 공감을 얻고 있는 것.
네티즌들의 가장 큰 관심은 구준표(이민호)에게 쏠렸다. 특히 "금잔디(구혜선)서민 주제에.." "재벌집 아들이라는 자부심" "잔디밭이랑 남산타워 또 가야지" 등 극중 구준표의 심리를 정확하게 꼬집어 냈다는 반응이다.
또한 'F4 녀석들과의 우정', '36300원'이 조그만 점으로 묘사돼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36300원은 구준표가 남산에 마신 커피값이다.
윤지후(김현중)의 뇌구조는 "민서현(한채영) 놓칠 수 없다" "민서현이랑 키스했다" 등으로 표현됐고, 소이정(김범)도 "세상은 넓고 여자는 많다" "색소폰의 천재 소이정" 등으로 묘사돼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냈다.
이 밖에 송우빈(김준)은 "호키포키" "요요요 와썹" "베이비는 역시 연상이 최고" 등으로 표현됐다.
이 그림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감한다"며 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한 네티즌은 "캐릭터를 잘 분석한 거 같다"며 "웃음을 참느라 힘들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