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에 '공수표'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신예 이정준이 방송인 에이미와 사촌사이임이 알려졌다.
이정준은 지난 2일 방송된 '꽃보다 남자'에서 '추가을' 김소은의 바람둥이 남자친구로 등장해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화제가 된 인물로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준과 에이미는 사촌지간이다.
한 연예 관계자는 3일 "실제로 귀여운 이정준의 외모가 사촌누나인 에이미와 많이 닮았다"며 "이정준의 귀여운 외모 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겸비한 신예다"고 말했다.
에이미의 측근 역시 "에이미에게 확인한 결과 이정준이 사촌동생이 맞다"고 말했다.
에이미는 지난해 말 연예활동을 시작,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며 송병준의 조카라는 사실이 알려진 상태. 이정준 역시 송병준의 조카다.
이정준은 '꽃보다 남자'의 1회 출연만으로도 포털사이트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벌써부터 스타성을 검증받았다. 연기자를 선언한 에이미 역시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행동으로 방송가 안팎에서 인기를 모으며 스타대열에 동참했다.
한편 이정준은 단 한 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부족한 저에게 좋은 글 많이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며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