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연기대상, 내 능력으로 받았다 생각안해"

김현록 기자  |  2009.02.14 16:51
2008 MBC연기대상 수상 당시의 송승헌 <사진제공=iMBC>

톱스타 송승헌이 2008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 당시 일었던 논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송승헌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S다이어리 코너에 출연, 인터뷰를 통해 "솔직하게 얘기해서 지금도 그 상을 제 능력으로 받았다고 생각 안한다"고 털어놨다.

송승헌은 "저한테 줬다고 생각 안하고, '에덴의 동쪽'이란 한 작품이 큰 작품이었고 많은 스태프가 고생했기 때문에 그 스태프를 대표해서 받았다고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이어 연기대상에 대해 "많은 분들이 '송승헌, 이번에 이 작품에서 정말 잘 했어' 그런 작품에서 열심히 잘 해서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이에 대해 "(송승헌이) 사실 김명민씨에게 미안하다 명민형이 정말 대상을 받았어야 했는데 사석에서 이야기하는 걸 보고 '사람이 됐구나'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송승헌은 이날 인터뷰에서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 출연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송승헌은 "연기에 대해 준비가 하나도 안 된 놈이 연기를 하는데 연기를 너무 못하는 거다"라며 "생전 처음 카메라 앞에 섰는데 카메라에 빨려갈 것 같았다. 저를 집어삼킬 것 같을 만큼 두려운 존재였다"라고 고백했다.

송승헌은 "(당시 모습이) 가끔 케이블 방송에 나온다. 할 수만 있다면 방송국에 가서 테이프를 훔쳐오고 싶을 정도다. 지금은 다 추억이고 재산인 것 같다"고 너털웃음을 지었다.

송승헌은 우여곡절 끝에 입대했을 당시 "내가 연기자가 아닌 다른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 적도 있었다. 실망스런 모습을 보인 것에 대해 용서를 구할 수 있을까"라고 털어놨다.

그는 "할 수 있는 건 연기밖에 없다. 다시 한 번 연기를 해 봐야 겠다 그런 생각을 많이 했다"며 때문에 '에덴의 동쪽' 출연 당시 "굉장히 걱정을 많이 했다. 이 작품으로 송승헌이 조금은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지. 두려웠기 때문에 더 열심히 했다"고도 강조했다.

송승헌은 이어 "화려하지는 않지만 기억에 남고 여운을 많이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