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5억 누드화보 일본서 선발매

정진우 기자  |  2009.02.16 17:08
'권상우가 찍은 누드화보에 전신노출 사진이 있을까'

그동안 전신노출 사진 존재여부로 논란을 불러일으킨 권상우 화보집 '더 누드'(The Nude)가 오는 27일 일본에서 공개된다.

16일 일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재팬에 따르면 권상우 화보집 '더 누드' 1부 '화이트 박스'는 이달 27일에, 2부 '블랙 박스'는 오는 4월20일 발매된다.

권상우의 화보집은 현재 아마존 재팬 등 현지 인터넷 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주문 접수에 들어갔다.

프로모션을 목적으로 현지 인터넷 사이트에 공개된 예고 동영상에는 권상우의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는 샤워 사진 등이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화보집 '더 누드'와 관련 연예계 안팎에서 많은 추측이 오갔다. 자극적인 제목과 지난 해 극비리에 촬영됐다는 점에서다.

한편 이번 화보집에는 그동안 논란이 됐던 전신노출 사진은 없고 상반신을 드러낸 사진이 전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권상우는 지난 2008년 여름 이 화보를 찍었고, 손태영과의 결혼을 앞둔 지난해 9월 5억4300여만원에 판권 계약을 맺었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8. 8'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9. 9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