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주간핫클릭- 유재석 기네스 올랐네

[MTN 스타뉴스]정시아 결혼, 이다도시 이혼

김현진 MTN기자  |  2009.02.27 18:13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이지영입니다.

오늘은 한주간의 뜨거운~ 연예가 이슈를 클릭수로 알아보는 시간인데요. 스타뉴스 핫 클릭 베스트 파이브! 5위부터 만나 보시죠.

5위 서태지 공연 매진& 기묘한 프로모션 전략

5위는 서태지씨의 공연 매진소식과더불어 그의 독특한 프로모션 전략이 차지했습니다. 서지씨의 두 번째 싱글 음반 기념공연이 예매 25분 만에 1만 2000석이 모두 매진 된데 이어 이런 폭발적인 반응은 바로 서태지씨의 깜짝 프로모션 때문이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서울 곳곳에서 붙은 서태지 실종 포스터를 시작으로 진행된 게임 형식의 이번 프로모션은 서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스터리 음성 메시지까지 공개되면서 팬들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켰는데요. 이에 팬들은 이 미스터리 음성 속 숨겨진 메시지를 찾기 위해 직접 해독 하는 등 그만의 독특한 프로모션에 흥분을 감주치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데뷔 이후 여러 깜짝 마케팅을 통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켜 온 서태지씨 앞으로도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멋진 프로모션 기대하겠습니다.

4위 권상우 결혼관련 풀 스토리 공개

4위는 바로 한류스타 권상우씨의 소식입니다. 권상우씨는 지난 25일 방송된 '무릎팍도사'에 출연 결혼 풀 스토리와 함께 최근 얻은 아들에 대해서도 털어놨습니다. 권상우씨는 일확천금을 얻는 것보다 자신을 닮은 아들이 가장 소중하다고 전했는데요. 지금 이렇게 행복한 순간이 오기까지 갑작스러운 결혼, 속도위반 임신 등으로 인한 수많은 루머 때문에 마음고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특히 수많은 추측성 기사 때문에 한동안 인터넷도 하지 않았다고 하죠? 이어서 그는 부인 손태영씨와의 결혼에 대해 인기를 쫓아 결혼을 미룬다는 건 스스로에게도 비겁한 행동 같아 결혼을 결심 했다고 전했는데요. 권상우씨! 늦었지만 득남 축하드리고요 남편이자 또 아빠로서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3위 이다도시 이혼

3위는 정말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방송인 이다도시씨가 결혼 16년 만에 파경을 맞이해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다도시는 지난 25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문화차이보다는 성격 차이의 문제로 이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그러나 이다도시의 남편은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의 전화 인터뷰에서 "아직 이혼을 한 것도 아니고 둘이 협의한 사실도 없다"며 협의이혼 설을 일축했습니다.

한편 이혼발표 바로 직전 한 오락프로에 아들과 함께 출연한 그녀는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을 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이번 이혼설이 주위에는 더 큰 충격으로 전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무쪼록 한없이 밝은 아이들에게 이번일 상처가 되지 않길 바라면서 두 분 모두 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2위 정시아 결혼 발표후 심경고백

2위는 '예비신부' 정시아의 심경 고백이 차지했습니다. 정시아씨는 25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에 대한 생각과 향후 연예활동에 대한 계획을 밝혔는데요.

하루 종일 청첩장을 돌렸다는 시아씨는 "2년 전 영화 '서바이벌'에서 백도빈씨를 처음 만나, 강원도 오지에서 6개월 넘게 촬영하면서 서서히. 사랑에 빠졌다"고 고백했습니다.

한편 정시아씨는 갑작스런 결혼발표와 동시에 출연중인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 비상한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정시아씨는 "은퇴가 아니라. 원래 연기자가 예능 프로그램만 계속 해서 석 달 전부터 하차하려고 생각했었다"며 말을 이었습니다.

또 항간에 돌고 있는 임신 설에 대해서는 "악성 빈혈이라서 쉬는 것 뿐"이라고 말해 그간의 소문을 일축시켰는데요. 그 동안 희망하던 현모양처의 꿈을 이룬 시아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좋은 연기로 다시 뵙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1위 유재석 기네스 기록

핫 클릭 베스트 파이브!! 대망의 1위는 바로 유재석씨의 기네스 기록이 차지했습니다. 연예인으로는 유일하게 유재석씨가 한국의 기네스 격인 한국기록원의 개인 기록 보유자로 등재 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유재석씨는 지난해 5월 경기도의 한 종합운동장에서 이뤄진 '무한도전' 기네스 특집 녹화 당시 멤버들과 함께 '얼굴에 빨래집게 많이 집기' 기록에 도전, 얼굴에 26개의 집게를 찝어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이를 경신한 이가 없어 유재석씨의 기록이 최고 기록이라는데요.

아니, 유재석씨 그 아픈 걸 어떻게 참고 계셨어요. 기록도 기록이지만 유재석씨의 웃음을 향한 인내와 집념이 더 빛나 보이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핫 클릭 베스트 파이브 어떻게 보셨나요? 그간 수많은 악플과 추측기사 속에서도 꿋꿋하게 자기 사랑을 지켜낸 권상우씨의 늠름한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꼭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주에는 더 다양한 이슈를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2. 2"이제 아이 엄마" 문가비, 비밀리 임신→출산 깜짝 고백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 복무 중에도 '마마어워즈' 대상..변우석 시상 "팬 사랑 소중"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5. 5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6. 6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7. 7'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8. 8'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9. 9'두산→롯데' 이적한 신인왕, 65번 등번호 그대로 간 이유 공개 "팬들과 약속 때문에..." [인터뷰]
  10. 10"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