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구혜선, 2일 밤 퇴원‥'꽃남' 촬영 복귀

최문정 기자  |  2009.03.02 21:30
구혜선 ⓒ송희진 기자

교통사고로 입원 중인 구혜선이 2일 밤 퇴원, 출연 중인 KBS 2TV '꽃보다 남자'의 촬영에 복귀할 예정이다.

'꽃보다 남자'의 한 관계자는 2일 "구혜선이 2일 밤 촬영 현장에 복귀할 것"이라며 "현재 제작진과 구혜선 간에 촬영 스케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구혜선은 현재 27일 교통사고로 입안을 세 바늘 꿰맨 채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 안정을 취하고 있다. 찢어진 입안과 타박상 등으로 아직까진 입술이 부어있는 상태나 구혜선이 촬영 복귀에 대한 높은 의지를 보여 촬영 합류를 결정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구혜선은 입술의 부기가 조금 남아있지만 크게 입원해 있어야하는 상태는 아니다. 퇴원시기가 문제될 것은 없다"며 "3일 오전 퇴원을 고려하기도 했으나 2일 밤 퇴원, 촬영 현장에 복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 예정된 것 중 대사가 있는 촬영 분량은 거의 없다"며 "꿰맨 영향으로 발음이 불편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어 대사를 해야 하는 장면의 촬영은 뒤로 미루는 등 최종 스케줄 조정 작업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구혜선은 27일 경남 창원에서 진행된 '꽃보다 남자'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 타고 있던 차가 접촉사고를 당했다.

구혜선의 사고로 '꽃보다 남자'는 2일 결방이 결정됐으며 결방 분을 대신해 F4 멤버들(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분)의 토크쇼와 미공개 영상으로 구성된 스페셜 프로그램, 'F4 스페셜 토크쇼'가 전격 대체 편성됐다. 'F4 스페셜 토크쇼'는 화성 소재의 전용 세트장에서 촬영됐으며 KBS의 한석준 아나운서와 현영이 진행을 맡았다.

3일에는 구혜선의 부상 전에 촬영이 완료된 17회가 정상 방영된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4. 4손흥민 'EPL 우승 키' 쥐었다, 아스널이 간절히 부탁하다니! "저는 토트넘 팬입니다" 깜짝 고백까지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제2의 손흥민' 20대 꿈 무너뜨린 음주운전... 인천 출신 진호승, 7명 새생명 주고 떠났다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9. 9'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