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서인영, 5일 팬 사인회 성황리 마쳐

김겨울 기자  |  2009.04.06 13:29
지난 5일 팬 사인회를 연 가수 서인영 <사진제공=홍보대행사 프레인>


미국에서 2개월간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 온 서인영이 지난 5일 연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인영은 이날 오후 서울 명동 롯데 영 플라자 H&T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서인영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았던 서인영은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사인은 물론 일일이 악수를 나누는 열의를 보였다.

서인영은 이 자리에서 "오랜 만에 팬들과 만나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즐거운 행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인영은 이어 "그 동안 패셔니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아, 쇼핑 가이드북을 출판하게 됐고 쥬얼리앨범 작업도 곧 시작돼 본업인 가수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이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