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컴백무대서 마이크 사고 '어째'

이혜림 인턴기자  |  2009.04.06 14:28
↑ '쇼 음악중심' 배슬기 ⓒMBC

탤런트 겸 가수 배슬기(24)가 컴백무대에서 마이크가 빠지는 사고에 당황한 모습을 보여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쇼! 음악중심'에서 '지겨워'로 컴백 무대를 가진 배슬기는 생방송 도중 마이크가 빠지는 해프닝을 겪었다.

공연 초반 마이크가 빠지자 배슬기는 손을 뒤로 한 채 마이크를 다시 설치한다. 그러나 얼굴에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이를 본 일부 시청자들은 "마이크가 빠지는 사고는 다반사지만, 얼마나 빠르게 대응해내는 지가 가수의 센스다" "예전에 엄정화가 '디스코' 부를 때는 정말 프로답게 대처를 잘했는데 비교된다"며 미숙함을 지적했다.

또 "그렇게 어쩔 줄 모르는 표정을 지으니까 보는 사람도 불안했다"며 첫 무대를 완벽히 선보이지 못한 배슬기에 아쉬움을 드러내는 팬들도 있다.

한편 배슬기 새 미니앨범 '빅쇼'의 타이틀곡 '지겨워'는 사이버틱한 전자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히트제조기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