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운동으로 다져진 상반신 '깜짝 공개'

이수현 기자  |  2009.04.18 09:43


가수 조성모가 운동으로 다져진 상반신을 깜짝 공개했다.

조성모는 지난 17일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과 '이젠 뛰어야할때...!!'라는 제목으로 각각 한창 운동에 매진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한 조성모는 '뽀나스 컷^^'라며 상반신을 탈의한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순수하고 부드러운 얼굴에 남자다운 근육까지 빠지는 게 없다"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렬히 호응하고 있다. 일부 팬들은 "좀 더 카메라 앵글을 내리지 그랬냐"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조성모는 4월 초 케이블채널 Mnet의 '히든트랙 by 조성모' 사전 시사회에 참석해 공익근무요원 복무 당시보다 총 20kg의 체중을 감량했다는 사실을 털어놔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조성모는 4월 초 7집 '세컨드 하프(Second Half)'를 발매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