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韓日합작영화 '카페 서울' 주연 낙점

이수현 기자  |  2009.04.18 10:33
김정훈 ⓒ사진=최용민 기자 leebean@


UN 출신의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한일합작영화 '카페 서울'(가제)의 주연을 맡아 촬영을 마쳤다.

김정훈 소속사 측은 18일 "김정훈이 '카페 서울'의 주연을 맡아 일본 배우 사이토 타쿠미와 호흡을 맞췄다"며 "국가나 언어의 장벽을 넘어선 뜨거운 남자끼리의 드라마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카페 서울'은 '소년, 부산을 만나다'를 연출한 일본의 다케 마사하루 감독의 작품으로 빠르게 변해가는 서울에서 현재를 살아가는 젊은이들과 가족의 모습을 그린 영화다. 김정훈 외에도 MBC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동욱이 함께 출연했다.

김정훈 측은 "김정훈이 이 영화에서 한층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여 일본에서 가수 뿐 아니라 배우로서의 이미지도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현재 서울에서의 촬영을 마친 '카페 서울'은 후반 작업 중이며 조만간 일본 전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한편 김정훈은 오는 28일 입대를 앞두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