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김정훈, 韓中日 800여팬 배웅 속 입대(종합)

의정부(경기)=이수현 기자,   |  2009.04.28 13:39
김정훈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남성 듀오 UN 출신의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한중일 800여 팬의 배웅 속에 입대했다.

김정훈은 28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 306 보충대로 입대했다. 김정훈은 입대 전 보충대 인근에서 800여 팬들과 만나 마지막 팬미팅을 가졌다.

짧게 머리를 자르고 팬들 앞에 등장한 김정훈은 모자를 벗어달라는 취재진의 요청에 쑥스러운 듯 고개를 숙이고 있다가 모자를 벗었다. 모자를 벗은 김정훈의 눈가는 촉촉이 젖어있어 바라보는 팬들이 안타까워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김정훈은 "갑작스레 입대가 결정돼 군대를 가게 됐다"며 "2, 3년 간 한국에 없었는데 그 동안 외국에서 재미있고 좋은 경험을 많이 쌓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정훈은 "2년 뒤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응원과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2년 뒤에 웃으면서 만나자"고 인사를 전했다.

김정훈은 "지금 심정은 담담하다"며 "누구나 가는 곳이고 대한민국 남성의 의무를 하러가는 것 뿐"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훈은 입대 뒤 팬들을 위한 선물로 새 음반을 준비했다. 이에 대해 김정훈은 "제가 입대하고 시간이 좀 흐른 뒤 음반이 발매될 것"이라며 "너무 한국 팬들께 보여드린 게 없는 것 같아 준비한 선물이다. 최선을 다해 만들었다"며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김정훈은 '엄친아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만큼 군 생활을 잘 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을 것 같다는 취재진의 질문에 "엄친아란 별명은 민망하지만 진짜로 부담감이 있긴 하다"며 "나쁜 짓 하지 않고 부족하지만 열심히 군생활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더불어 김정훈은 "노장이라는 소리 듣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며 "연예병사 지원 여부는 입대 뒤 결정하겠다"는 뜻도 전했다.

김정훈은 지난 2000년 최정원과 남성 듀오 UN으로 가요계에 데뷔, 2005년까지 활약하며 '파도' 등 여러 히트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7년 초에는 MBC 드라마 '궁'에 출연, 해외에서도 인기를 모으며 새로운 한류스타로 등극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