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부부들, 아내들의 총 키스가격은 500만원?

문완식 기자  |  2009.05.01 09:55
ⓒSBS

"아내의 키스보다 100만 원이 좋다."

'가정의 달' 5월의 시작부터 스타부부들의 거침없는 폭로전이 브라운관을 채운다.

1일 방송되는 SBS 파일럿프로그램 '스타부부쇼 자기야'(연출 백승일, 이하 자기야)에서는 주영훈-이윤미, 이충희-최란, 김종진-이승신, 김일중-윤재희 부부 등 7쌍의 스타부부들이 출연, 그간 감춰졌던 '스타부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겁 없는 남편들은 액수를 구체적으로 매겨가며 아내의 키스보다 돈을 선호하는 등 솔직한(?) 자세를 보여 아내들을 황당하게 했다.

'아내의 키스보다 100만 원이 좋다'는 질문에 '예'라고 응답한 남편들이 예상보다 많았던 것.

결국 이날 출연한 7명의 남편들이 매긴 아내들의 키스 총 액수는 채 500만에 못 미쳤고 아내들은 이 같은 황당한 대답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직접 따지는 등 격한(?)상황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SBS

하지만 승자는 결국 아내들.

거침없이 속내를 드러내며 아내들을 몰아치던 남편들은 아내들에게 따끔하게 혼쭐이 나고서야 상황파악을 하고는 정자세로 녹화에 임하는 등 겸손한(?) 자세를 보여 제작진 및 방청객의 웃음을 샀다.

'자기야' 김태성 책임PD는 "스타부부들의 의외의 솔직한 면모에 제작진도 놀랐다"며 "일반부부들과 별반 없는 스타부부들의 '부부갈등'에 더해 그들만의 닭살돋는'부부애'를 시청자들에게 가감 없이 보여드릴 것"이라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부탁했다.

이충희-최란, 김종진-이승신, 주영훈-이윤미, 김윤아-김형규, 이혜정(요리연구가 빅마마)-고민환, 김일중(SBS아나운서)-윤재희(YTN아나운서), 표인봉-유정화 등 7쌍의 부부가 출연하는 '자기야'는 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뺑소니 혐의' 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사전 동의無"
  2. 2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3. 3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4. 4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5. 5'성화 봉송'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급 인기..스타랭킹 남돌 '3위'
  6. 6'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7. 7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8. 8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40주 연속 '1위' 꽉 채웠다!
  9. 9'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10. 10[공식발표] 두산, '20승 외인' 알칸타라 먼저 바꿨다... '156㎞ 우완' 조던 발라조빅 영입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