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괴담' 오연서, 임창정 후속곡 무대 지원사격

이수현 기자  |  2009.05.16 09:31
오연서(왼쪽)와 임창정


영화 '여고괴담 다섯 번째 이야기-동반자살'의 히로인 오연서가 임창정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연서 소속사 웰메이드 스타엠 측은 16일 "오연서가 오는 1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임창정이 '원하던 안 원하던'을 부르는 동안 곁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사랑스런 연인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웰메이드 스타엠 측은 "오연서가 최근 발매된 임창정의 신보 타이틀곡 '오랜만이야'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한 인연으로 이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며 "단 한 번의 무대를 위해 무대와 의상 등을 특별히 제작했으며 노래와 연주까지 완벽하게 준비를 마쳤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오연서가 주연을 맡은 '여고괴담 다섯 번째 이야기-동반자살'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