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유세윤, 4살연상 신부와 결혼

[MTN 4시N] 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2009.05.18 18:30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나랩니다. 즘 연예가에는 풋풋하고 설레는 핑크빛 소식이 가득한데요. 그래서 오늘 스타뉴스에서는 스타들의 열애& 결혼 소식만 골라 준비했습니다. 먼저 유세윤씨의 결혼소식부터 전해드릴 텐데요. 유세윤씨의 결혼소식은 저희 스타뉴스가 제일 먼저 전해드리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 개그맨 유세윤, 4살 연상의 신부와 백년가약!!

지난 17일 오후 개그맨 유세윤씨가 신부 황경희씨와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강호동 등 선후배 동료 개그맨과 가족, 친지 등 1000 여 명의 하객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이 되었는데요. 김창렬, 임창정, 휘성, 소녀시대, 김종국, 윤형빈, 정경미, 안영미 강유미 김기열 등 연예계 수많은 동료들이 참석해 그의 결혼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특히 강유미씨와 안영미씨는 아이와 함께 등장 많은 눈길을 끌었죠?!

한편 유세윤씨는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가졌는데요.

[인터뷰 : 유세윤]
Q> 결혼하는 소감이 어떤지?
"싱숭생숭하다. 결혼 발표 후에는 싱숭생숭하다가 한 달 앞두고는 빨리 하고 싶었다. 막상 어제는 살짝 하기 싫었다."

[인터뷰 : 유세윤]
Q> 신부가 4살 연상인데?
"연하랑 결혼하는 분들이 부럽다. 하지만 10살 연상이나 띠 동갑이 아니라는데 감지덕지한다"

[인터뷰 : 유세윤]
Q> 결혼을 결심한 계기.. 신부는 어떤사람?
"신부가 굉장히 지혜롭고 정말 엄마 같은 사람이다. 엄마의 포근함을 느끼게 해주는 여자다. 내가 힘이 들 때 굉장히 편하게 해주는 마음을 갖게 해주는 여자다"

이어서 유세윤씨의 깜짝 발표가 있었는데요!

[인터뷰 : 유세윤]
Q> 2세 계획은 어떻게 되는지?
"2세 올해 안에 나올 계획. 올해 안에 나올 것 같다. 결혼 발표할 당시 생긴 것 같다."

[인터뷰 : 유세윤]
Q> 결혼 각오...?
" 시원시원하게 살겠다."

두근거리는 결혼식!! 설레는 만큼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유세윤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내조의 여왕 황효은, 2살 연하의 영화 스태프와 결혼

유세윤씨의 결혼에 이어서, 같은 날.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 출연 중인 연기자 황효은씨가 동료 연기자 및 지인들의 축하 속에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황효은씨는 지난17일 오전 영화사 스태프인 두 살 연하의 김의성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이날 결혼식은, '내조의 여왕'의 공동 연출자인 김민식 PD의 주례와 방송인 장영란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축가는 뮤지컬 '그리스' 팀이 맡았습니다. 황효은-김의성 커플의 결혼식에는 '내조의 여왕'에 함께 나서고 있는 나영희, 김용희씨 등 동료 연기자들이 많이 참석했는데요.

스태프들을 포함, 총 400명이 하객으로 참석 새내기 부부의 앞날을 축복해주었습니다. 내조의 여왕에서 아줌마로 출연하며 일찌감치 내조를 배운 황효은씨. 행복한 결혼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 은지원 2살 연상 첫사랑과 다시 만나...

만능 엔터테이너 은지원씨가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자신은 물론 주변 사람까지 다 보살피는 좋은 사람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은지원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하와이 유학시절 2살 연상이었던 첫 사랑을 만났었다. 한국에 왔다는 얘기를 듣고 다시 찾아 연락했다." 며 주변 사람까지 두루 살피는 그런 좋은 사람"이라고 고백했는데요.

그는 이어 "내가 평범했으면 해주고 싶은 것도 많은 데 그런 것들을 못해준다. 다 이해해 주는 좋은 사람이다. 나를 사랑해 줘서 감사하다"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은지원씨는 지난 1994년 미국 하와이 유학시절 첫 사랑인 두 살 연상의 여인과 3개월여 전부터 다시 핑크빛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은지원씨의 열애 사실이 세간에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그 상대가 축구스타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씨의 친언니로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아직까지는 열애에 불과하지만 하루 빨리 좋은 소식 들렸으면 좋겠네요.

또 오월의 신부가 된 황효은씨 커플과 개그맨 유세윤씨 커플 모두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베스트클릭

  1. 1역시 '솔드아웃킹'! 방탄소년단 진 모자·티셔츠 순식간에 '품절'
  2. 2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새 출발..발리서 깜짝 근황
  3. 3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투표 164주 1위..주간랭킹 최장 우승 '新기록'
  4. 4KIA 인기 치어, 선베드 누운 모습 '이렇게 섹시할 수가'
  5. 5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5월 월간차트' K팝 솔로부문 1위
  6. 6방탄소년단 뷔, '일본 맥주 광고에 나왔으면 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 1위
  7. 7LG, 롯데전 '1군 복귀' 김범석 포수 선발 출장→박동원 긴급 변경, 왜? [잠실 현장]
  8. 8김혜성 그라운드 홈런+하영민 7⅓이닝 QS+ 역투, 키움 7-2 승리 '두산전 홈 9연패' 탈출 [고척 현장리뷰]
  9. 9유재환·강형욱·박세리, 사기부터 갑질까지..논란으로 얼룩진 연예계 [★FOCUS]
  10. 10'대답 없는 손흥민, 동료 인종차별에 뿔났나' 英 걱정 가득, 와중에 토트넘 뭐해? 24시간 침묵 계속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