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포츠 "실패 인정하는 사람이 더 크게 성장"

김지연 기자  |  2009.06.16 12:15

노래에 대한 열정으로 성공을 일궈낸 영국의 폴 포츠(Paul Potts)가 실패를 인정하는 사람이 더 크게 성장한다고 조언했다.

폴 포츠는 16일 오전 11시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두 번째 한국을 방문한 소감과 근황을 전했다.

이날 폴 포츠는 "세상에는 재능이 있음에도 펼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다행스러운 것은 인생이 숨겨져 있는 재능을 찾을 기회를 많이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폴 포츠는 "그 과정에서 실패도 따를 수 있고 사람들의 거절도 많을 것"이라며 "나 역시 그런 과정에서 거절당했을 때 속상했지만 그 거절을 받아들여야 더 큰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폴 포츠는 이날 기자회견에 앞서 15일 서울 시청과장에서 무료 공연을 한 것에 대해 "사람들이 찾아와 노래를 들어주길 기다리기보다 찾아가서 노래를 선사해 드리고 싶었다"며 "노래는 양자간의 대화이지 절대 일방적일 수 없다. 그래서 서울광장 공연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폴 포츠는 2007년 영국의 스타 발굴프로그램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에 출연, 우승을 차지하며 전 세계인을 감동시켰다. 폴 포츠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장면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1600만 건이라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의 심금을 울렸다.

한편 폴 포츠는 이날 오후 웨스틴조선호텔에서 '파시오네' 앨범 쇼케이스를 가진 후, 17일 부산 벡스코로 이동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5. 5'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6. 6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7. 7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7억 이상 스트리밍 통산 3곡 달성..亞솔로 최다 '新역사'
  8. 8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9. 9'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10. 10[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