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폴 포츠 '셀린디온과 일하고 싶어'

[MTN 4시N] 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2009.06.18 20:48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나랩니다. 오늘 스타뉴스에서는 한 오페라 가수를 만나보실 텐데요. 사람들은 그를 일컬어 세계 최고의 성악가는 아니지만 오늘날 가장 큰 감동을 주는 성악가라 부른다고 합니다. 고난과 역경 극복의 상징이자, 지구촌을 울린 감동 목소리의 주인공 폴-포츠! 지금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뚱뚱한 외모, 침울한 성격의 핸드폰 판매원 사원이었던 폴포츠는 2007년 영국의 스타 발굴 리얼리티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 참가하면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수많은 경쟁자들과의 경합 끝에 첫 번째 시즌 우승자로 선정되며 자신의 꿈을 이뤄낸 멋진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세계 최고의 오페라스타로 변신!! 현재 2집까지 발표한 오페라가수로 전 세계에 감동의 목소리를 선사하고 있는데요. 그런 그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한국을 방문해 깜짝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내한한 폴 포츠는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보여줬는데요. 서울 광장에서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낸 폴 포츠는 지난 16일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폴 포츠 인터뷰]
Q> 어제 서울 광장에서 무료 공연을 했는데 느낌이 어떤가?
영광이다. 많이 떨렸지만 아주 편안한 느낌이었다. 많은 관객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줘 감사하다. 사람들에게 음악을 전하고 싶은 게 꿈이다. 이런 공연 많이 마련해서 사람들과 음악을 함께 하고 싶다.

[폴 포츠 인터뷰]
Q> 왜 사람들이 당신의 음악에 열광한다고 생각 하는가 ?
나는 매 순간 음악을 즐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해 주는 것 같고 앞으로도 계속 즐기면서 일하고 싶다.

음악을 사람과 즐기면서 하고 싶다는 폴 포츠. 그의 대답 속에서 음악을 향한 그의 사랑이 절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폴 포츠 인터뷰]
Q> 성공과 인기 얻으면 변하기 마련, 초심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 하는가?
힘든 일이 생기면 그걸 피하려 하지 않고 즐기려 한다. 난 여전히 집에 있을 땐 지저분한 옛날 모습 그대로다.

한편 폴포츠는 함께 음악작업을 해보고 싶은 파트너로 세계적인 여성 팝 아티스트인 이 사람을 꼽았는데요.

[폴 포츠 인터뷰]
Q> 함께 작업해 보고 싶은 사람 있는지
셀린 디온과 작업해 보고 싶다. 그녀의 목소리는 환상적이다. 그녀는 정말 열정적이라고 들었다.

셀린디온과 폴포츠의 하모니라.. 한번쯤 꼭 들어봤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그는 자신을 보며 희망을 얻는 사람들에게 당부에 메시지도 잊지 않았습니다.

[폴 포츠 인터뷰]
Q> 당신을 보며 희망을 얻는 사람들에게 한마디
재능을 갖고 있으면서 발휘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인생은 숨겨진 재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나도) 실패도 있었고 거절도 받았다. 속상했지만 거절을 받아들이면서 더 큰 사람을 성장할 수 있었다. 꿈을 포기하지 않고 살아가면 언젠가 꿈은 이루어진다.

휴대폰 판매를 하면서도 오페라의 꿈을 버리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여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어렵지만 평범한 진리를 확인 시켜준 폴 포츠!! 계속해서 아름다운 노래 많이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평범한 휴대폰 판매원에서 세계적인 팝스타가 되기까지 그가 겪었을 시련과 고통들은 어땠을까요? 믿음이 가고 겸손해 보이는 그의 표정과 행동에서 조금만 힘들어도 쉬 주저 않은 자신을 보면 참 부끄럽기만 한데요..

남과 다른 외모 때문에 유년기시절 친구들의 놀림을 받았다는 폴 포츠는 그 상처를 노래로 승화시켰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그가 노래를 부를 때 나오는 에너지가 더 감동적이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8월의 기부 요정' 등극
  2. 2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 투표 주간랭킹 172주 1위..'인기 제왕'
  3. 3이민정, 10년만에 낳은 딸.."나랑 닮았나?"
  4. 4"아기 위험해"..이지훈·아야네, 초보 엄빠의 실수→그렇게 부모가 된다 [★FOCUS]
  5. 5'내년 완공' 대전 新구장 '허프라'도 기대 중... 국내 최초 야구장 내 수영장·복층 불펜에 관심
  6. 6'손흥민 맨유전 선발 제외' 英 이토록 걱정하는데! 답답한 토트넘 감독 "컨디션 확인할 것" 사실상 출격 예고
  7. 7"숨만 쉬고 있으려 했다" 강다니엘, 2번째 소속사 분쟁 심경[★FULL인터뷰]
  8. 8태형이와 커피 한잔~♥ 방탄소년단 뷔, '바리스타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1위
  9. 9뮌헨 사령탑 박수, '김민재 허슬'에 감탄... 쓰러지며 '백헤더 수비'→레버쿠젠 경기 최고 평점
  10. 10"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 멜로 통했다"..'사랑 후', 뜨거운 반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