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신곡 첫 무대 "역시 최고" vs "기대보단.."

길혜성 기자  |  2009.06.26 19:56
↑소녀시대 <사진제공=KBS>


9인조 걸그룹 소녀시대 마침내 신곡 첫 무대를 선보였다.

소녀시대는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상반기 결산 편'에 출연,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를 안무를 곁들여 선사했다. 이날 무대는 소녀시대가 방송을 통해 '소원을 말해봐'를 첫 공개하는 자리였다.

이날 소녀시대는 시원한 스타일의 마린룩 패션을 하고, 다리 움직임이 큰 춤을 추며 '소원을 말해봐'를 불렀다.

첫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최고! 무대 멋졌고 춤도 깔끔하고 좋다" "스타일이멋지다"라고 평가하며 소녀시대의 후한 점수를 줬다. 반면 일부 네티즌은 "지금까지의 소녀시대 노래와 다르게 급하게 만든 것 같고, 기대에 못 미친다"고 지적했다.

지난 22일 선 공개된 '소원을 말해봐'는 현재 여러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최정상권을 달리고 있다. 소녀시대는 새 미니음반을 오는 29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발매한다.

한편 소녀시대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지난 1월 초 발표한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로 상반기 최고 가수 자리에 올랐다.

↑소녀시대 <사진제공=KBS>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