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여, '세바퀴' 총각PD와 조카 소개팅 주선

김겨울 기자  |  2009.08.28 14:56


중견 탤런트 선우용여가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의 총각 PD와 조카를 소개팅 시켜준다.

28일 '세 바퀴'의 한 제작진은 최근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선우용여 씨가 '세 바퀴'의 박현석 PD와 자신의 조카를 소개팅 시켜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제작진에 따르면 72년 생으로 혼기가 꽉 찼음에도 불구하고 노총각 생활을 이어가는 박 PD를 선용용여가 안쓰럽게 여겨 소개팅을 마련했다.

이에 박 PD는 "선우용여 씨가 젊었을 때 미인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조카 분도 미인일 것"이라며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그는 이어 "줌마테이너들과 작업을 많이 해서 그런지 착하고 생활력 강한 박미선 같은 분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선우용여 씨 뿐 아니라 임예진 씨 등 여러 출연자 분들이 나를 중매해주고 싶어하는데 정말 고맙게 생각 하며 빠른 시일 내에 소개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 PD는 1995년 MBC에 입사해 '코미디 하우스', '섹션 TV 연예통신',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 코너인 '브레인 서바이버' 등을 연출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2. 2방탄소년단 지민 '비 마인', 통산 14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MUSE' 12억 돌파 '인기 돌풍'
  3. 3벌써 웃겨..이서진 '서진이네2' 마치고 유재석과 '틈만 나면,' [종합]
  4. 4'절뚝절뚝' 손흥민, 골 세리머니도 못 하고 쓰러졌다 '부상 우려'... 포스텍 감독 "SON, 피곤하다고 했다"
  5. 5'꿈의 대기록' 40-40과 200안타, 오늘(28일) 부산서 동시 달성 '초읽기'
  6. 6'서진이네2' 마친 이서진, 유재석·유연석 만난다..'틈만 나면,' 출격
  7. 7'결국 쓰러졌다'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의심→결국 교체... 포스테코글루 "쏘니, 피곤하다더라"
  8. 8'MVP 예약' KIA 김도영→오늘(27일) 홈런 기대감 높은 이유, 드디어 다시 대기록 향해 뛴다!
  9. 9기적의 타격왕 탈환 이뤄지나, '안타新 눈앞' 레이예스 9월도 맹타→마해영·이대호 이어 롯데 3호 도전
  10. 102경기 남기고 SSG-KT 승무패 똑같다! 사상 초유 5위 타이브레이커, 키움에 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