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10주년 특집, 폐지코너 '독한것들' 특별무대

김명은 기자  |  2009.09.02 20:33
독한 것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가 방송 10주년을 맞아 폐지코너인 '독한것들'을 선보인다.

'개콘'은 2일 오후 7시부터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오는 6일 방송되는 10주년 특집 방송 녹화를 진했다.

이날 녹화에서 차량 절도 혐의를 받은 개그맨 곽한구의 하차로 폐지된 코너인 '독할 것들'의 무대가 꾸며져 방청객들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개콘' 측은 "10주년 방송을 맞아 특별히 '독할 것들'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날 무대는 곽한구와 오나미를 대신해 개그맨 남희석과 개그우먼 조혜련이 등장해 '독한' 개그를 선사했다.

특히 남희석은 개그맨 곽한구의 사진을 들어보이며 "나는 얘 대신 나왔다. 걱정들하지마 내 차 타고 왔어"라는 멘트를 선보여 '독한' 개그의 진수를 보여줬다.

조혜련은 '분장실 강선생님'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우먼 안영미을 향해 골룸 연기에 대한 조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녹화에는 정형돈, 신동엽, 심현섭, 김지선, 강성범, 정종철, 임혁필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개콘' 10주년을 축하했다.


베스트클릭

  1. 1'뺑소니 혐의' 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사전 동의無"
  2. 2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5. 5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6. 6'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7. 7'성화 봉송'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급 인기..스타랭킹 남돌 '3위'
  8. 8'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9. 9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40주 연속 '1위' 꽉 채웠다!
  10. 10'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