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 정형돈, 7일 방송사돌며 청첩장 돌려

김지연 기자  |  2009.09.08 08:21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예비신랑' 정형돈이 결혼을 앞두고 방송사를 찾아 지인들에게 직접 청첩장 인사를 했다.

정형돈은 7일 SBS 예능국을 찾아 그간 인연을 맺어온 PD들에게 '축복을 빌어달라'며 결혼인사를 했다. 그는 오는 1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홀 2층 국제회의장에서 방송작가 한유라(27)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정형돈은 지난해 방송됐던 SBS '미스터리 특공대'에 MC로 출연하면서 작가였던 한씨와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이 청첩장에 두 사람의 행복한 사진을 담은 정형돈과 한유라씨는 "'함께 일하는 사람과는 절대 결혼하지 않는다'라던 한 개그맨과 '연예인은 배우자로는 절대 사절'이라 외쳤던 방송작가. 이렇게 미스터리로 시작한 두 사람의 인연이 곧 필연이 되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며 "부디 참석하시어 저희들의 새로운 출발의 증인이 되어 달라. 많은 분들의 시기와 질투마저 환영하겠다"고 인사했다.

정형돈은 지난 4월 한씨와의 교제 소식을 털어놓은 뒤 출연중이던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하고, 공개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달 결혼을 공식 발표한 바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