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의 솔로곡 '키스'가 온라인을 석권하며 올해 최고 신인으로 등극한 2NE1의 4연속 대박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7일 공개된 산다라의 솔로곡 '키스(KISS)'가 나흘만에 도시락,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롤리팝', '파이어', '아이 돈 케어'에 이어 '키스'까지 2NE1의 4연속 히트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셈이다. 최근 곰TV에서만 2NE1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무려 1000만을 돌파했다.
곰TV측은 "지금까지 유례가 없었던 조회수다. 앞으로도 이 기록은 누구도 깨기 힘들 것 같다"고 놀라워했다.
산다라의 '키스'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댄스곡. 지난 1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산다라는 올해 최고의 '꽃보다 남자'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며 진한 키스신을 선보이는 등 파격적인 변신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조회수 20만 건을 가뿐하게 돌파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산다라의 솔로곡 '키스'가 무엇보다 산다라에게 잘 어울리는 음악이라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것 같다. 벌써부터 다음 솔로 곡은 누구의 곡인지 문의하는 분들이 많은데, 아직 밝힐 순 없지만 누가 됐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