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24시=10:20]도전자들의 변신은 어떤 모습?

이수현 기자  |  2009.09.18 10:45
Mnet '슈퍼스타K' 도전자 박세미, 서인국, 박태진, 길학미, 김주왕, 조문근(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사진=홍봉진 기자 honggga@


18일 이른 아침부터 미용실을 찾아 변신에 나선 '슈퍼스타K' 도전자들.

오늘의 변신은 어떤 모습으로 도전자들을 바꿔줄까.

이날 박세미와 박태진, 서인국은 염색에 도전한다. 좀 더 밝은 색깔로, 혹은 좀 더 짙은 색깔로 머리카락을 염색한 이들의 모습은 어떨까.

조문근은 머리카락을 붙여서 좀 더 풍성하게 만든 다음 웨이브를 넣는다. 조문근은 헤어스타일 손질을 마친 뒤 "귀엽죠"라며 미소 지었다.

김주왕은 톱 10 진출 후 첫 방송에서 검은 색으로 이미 염색을 했다. 김주왕은 "오늘은 그냥 좀 더 짧게 자르기만 했다"고 설명했다. 길학미 역시 머리카락을 좀 더 붙이지만 차분하게, 하지만 평소와는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