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DJ투컷 "사랑하는 그녀와 평생을 약속"

김지연 기자  |  2009.10.07 01:42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오는 13일 전격 결혼을 선언한 그룹 에픽하이의 DJ투컷(본명 김정식·28)이 사랑하는 그녀와 평생을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했다며 행복한 속내를 밝혔다.

DJ투컷은 7일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 결혼과 현역 입대 등 두 가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오는 13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살 연상의 여성과 결혼하며 이틀 뒤인 15일 현역 입대한다.

DJ투컷은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행복한 소식을 전한다"며 "십년이 걸려 맺어진 저와 저의 첫 사랑의 인연, 서로에게 부탁해온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라는 문장이 드디어 현실이 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이기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너무 사랑하는 그녀와 평생을 약속하고 떠나기로 했다. 저 김정식, 결혼한다"고 밝혔다.

또 DJ투컷은 "두 사람이 많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니 모두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부탁의 말을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갑작스레 결혼결정을 해 혹여 불거질 '임신설'을 대비한 듯 "우리의 2세 계획은 제대한 후"라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4. 4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5. 5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6. 6'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7. 7[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8. 8프러포즈 받은 서정희 "재혼하면 조촐하게..예물은 성경 필사본" [인터뷰]
  9. 9'충격' 더 리흐트 맨유 이적 막판 변수, 리버풀 하이재킹 시도... 그런데 선수 마음 이미 정했다
  10. 10"허훈에게도 3억 요구" 논란의 허웅, 직접 입 열었다... "낙태 강요·무단침입·폭행 모두 거짓" 끝내 눈물 흘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