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히어로', 지난해 11월 日 선판매

김명은 기자  |  2009.10.09 14:24
ⓒ사진=송희진 기자


이준기 주연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히어로'(극본 박지숙ㆍ연출 김경희)가 일본과 사전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9일 제작사 측에 따르면 '히어로'의 일본 내 판권 계약체결은 드라마 제작 일정보다도 훨씬 전인 지난해 11월에 성사된 것으로 알려져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히어로'의 한 관계자는 "이미 지난해 11월 일본의 상장사이자 영상과 음악 관련한 유명 콘텐츠 제작사인 '디지털 어드벤처'와 수출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최근 아시아권 전반에 걸쳐 경기가 좋지 않아 드라마를 2회 혹은 4회 정도까지 지켜보고 결정하는 분위기이지만 '히어로'의 경우에는 탄탄한 시놉시스와 주연배우인 이준기의 일본 내 인지도만을 보고 높은 가격으로 선 판매가 결정된 이례적인 경우로 꼽힌다"고 말했다.

특히 '히어로'의 제작을 맡은 유니온 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슬픈 연가'와 '사랑한다면 이들처럼'을 일본 후지TV에, '에덴의 동쪽'을 TBS에 판권을 판매했고, 2006~ 2008년 3년 연속으로 한류스타 송승헌의 일본 팬 미팅을 주최하는 등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중심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굵직한 계약을 성사시키며 단단한 입지를 다져온 곳이기도 해 그 파급력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록 가진 것 없어도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청춘들이 이 땅의 부조리한 권력층과 맞붙으며 펼쳐지는 스토리를 유쾌한 웃음으로 풀어낼 예정인 '히어로'는 이준기, 김민정, 백윤식, 엄기준 등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맨땅에 헤딩' 후속으로 오는 11월 18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대세' 권은비, 스프라이트 새 모델 발탁
  5. 5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10. 10'최강야구'는 KBO리그를 살찌우는 자양분인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