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日싱글 재킷으로 매력발산

김현록 기자  |  2009.10.29 09:30

다음달 일본에서 8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박용하가 재킷사진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일본 싱글 초회판 재킷에서 박용하는 삐에로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피부에 검게 물든 입술과 검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 다소 파격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용하의 이번 싱글 '사이아이노 히토'(가장 사랑하는 사람)는 초회판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통상판에서는 박용하 특유의 우수의 찬 눈빛을 담은 부드러운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글 '사이아이노 히토'는 11월 방영되는 일본 드라마 '크리스마스의 기적' OST로 삽입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용하의 소속사 YONA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싱글의 재킷은 박용하가 드라마에서 모티브를 얻은 의견과 아이디어로 진행됐으며,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박용하가 직접 재킷부터 앨범 곳곳에 그 어느 때보다도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이다"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