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붐 전격입대...이특 뜨거운 눈물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09.10.29 20:33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오늘 방송인 붐 씨가 군 입대를 했습니다. 현장에는 많은 취재진들은 물론 예능프로그램을 함께 했던 동료 이특과 은혁이 배웅을 나와 뜨거운 눈물까지 흘렸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후배들에겐 그저 싼티가 아닌 명품 선배 붐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아쉬움이 가득했던 그 현장 함께 다녀와 보시죠.

#붐, 29일 전격 '현역입대'
싼티의 원조! 자신의 온 몸을 내던져 대한민국을 웃음 짓게 했던 방송인 '붐'이 오늘 29일, 국가의 부름을 명받아 강원도 춘천에 있는 보충대에 입소를 했습니다. 입소 전 간단한 인터뷰를 한 붐은 혼자 남겨질 여자친구에게 ‘무릎 꿇고 기다려 달라 빌었다’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절한 감정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애틋함이 커지는 만큼 두 분의 사랑은 더욱 깊어질 거라 생각합니다.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2년간 현역으로 군복무를 하게 되는 붐! 군대라는 또 다른 사회에서도 지금처럼 당당한 모습으로 헤쳐나가시길 바랄게요. 건강히 다녀오십시오.

#뮤지컬에 도전하는 '박경림-문천식'
5강남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 이곳에 긍정의 힘으로 당당히 뮤지컬 주역을 꿰차며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 스타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그녀, 박경림씨! 그리고 둔탁한 몸매가 사랑스러운 문천식씨였는데요. 이번 두 사람의 만남은 뮤지컬 ‘헤어스프레이’를 통해서 인데요.

아니 그런데 박경림 씨! 정말 뮤지컬 무대에 서는 게 맞나요? 삼중창 목소리 괜찮으시겠어요? 문천식 씨 그건 위로가 안 될 것 같은데요. 박경림, 문천식 주연의 이번 뮤지컬 <헤어스프레이>는 1960년대 초를 배경으로 사회적 문제가 많은 그 시대에 주인공 트레이시라는 뚱뚱한 여고생이 꿈을 이루는 과정을 보여주며 사회의 문제점들을 전달하는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코미디 영화인데요.

이번 뮤지컬을 위해 두 사람 모두 참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죠? 어쩜! 개그 타이밍까지 척척 맞는 두 사람! 정말 현실 속 엄마와 딸의 모습 같아요. 게다가 틈만 나면 서로를 칭찬하기 바쁜 두 사람이었는데요. 두 분의 환상 호흡! 안 봐도 척척 찰떡궁합인 것 같죠? 뮤지컬 <헤어스프레이>를 통해 새롭게 도전하는 두 사람! 남다른 각오가 있을 것 같은데요. 매력 넘치는 두 배우가 함께하는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올 가을 관객에게 따뜻한 감성과 경쾌한 음악 그리고 화려한 춤으로 멋진 추억을 선사해주길 바랍니다.

‘하면 된다!’라는 불굴의 의지로 처음부터 끝까지 언제나 120%의 저력을 보여주는 스타 박경림! 어떤 일에서든 진취적으로 해내는 그녀의 모습이 실제 뮤지컬 속 주인공 트레이시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되는데요. 꼭 멋진 무대를 완성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베스트클릭

  1. 1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2. 2방탄소년단 진 軍 제대 임박..외신도 '뜨거운 기대'
  3. 3김희철 과잉 충동성? ADHD 의심..전문가도 심각
  4. 4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4월 월드송 1위..10회째 우승
  5. 5"개보다 못한 취급"..강형욱 가스라이팅·사생활 감시 폭로
  6. 6'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7. 7김호중 술자리, 개그맨도 있었다..래퍼 이어 경찰 조사 예정
  8. 8'투헬 고별전' 김민재 결장, 뮌헨 분데스 최종전 라인업 공개! 2위 지킬 수 있을까... 7위 호펜하임과 맞대결
  9. 9'역대급 맹활약' 이재성 분데스 생존! 마인츠, 볼프스부르크와 최종전서 3-1 짜릿 역전승→9경기 무패+자력 잔류 확정
  10. 10'투헬 마지막 경기' 뮌헨 충격패! 2위까지 내줬다, 호펜하임에 2-4 대패... '부상' 김민재+케인 결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