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이민호 vs 김범, 日 장외대결

김현록 기자  |  2009.11.04 11:18
이민호(왼쪽)과 김범 ⓒ홍봉진 기자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 이민호와 소이정 김범이 일본에서 장외 대결을 벌인다.

두 사람은 이달 중 일본에서 연이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며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김범은 오는 8일 일본 오사카에서 두번째 일본 팬미팅을 갖는다.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성황리에 첫 팬미팅을 연 지 약 1년만이다.

김범의 팬미팅에는 약 1500명의 팬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어서 김범에 대한 일본에서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게 한다. 김범은 이번 팬미팅과 맞춰 일본에서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등 확실한 팬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뒤이어 이민호가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이민호는 오는 26일 도쿄 시부야에서 팬미팅 'Minoz JAPAN First Event'을 열 예정이다. 이에 앞서 이민호는 25일 자신의 첫 번째 사진집 '旅 Travel with MINHO'의 발매를 기념한 사인회에도 참석한다.

두 사람은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F4로 분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일본에서도 '꽃보다 남자'는 물론 김범과 이민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 차세대 한류스타로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