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 이승기, '1박2일'-'강심장' 방송엔 지장 없어

김명은 문완식 기자,   |  2009.11.11 12:30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신종플루 확진 판정을 받았으나 당장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 방송에는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1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승기는 지난 7일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 촬영을 마친 후 귀가, 고열 증세가 있어 최근 서울의 한 종합병원에서 신종플루 확진검사를 한 뒤 10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승기는 현재 출연 중인 '1박2일'과 SBS '강심장' 등 제작진에 이 같은 사실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가 신종플루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그의 방송활동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박2일'의 한 제작진은 "프로그램 녹화가 2주에 한 번씩 진행되고 있어 당장은 이승기의 다음 녹화 참여 여부를 알 수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촬영 분량이 남아 있는 만큼 당장 방송에는 문제가 없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승기가 강호동과 공동MC를 맡고 있는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또한 방송에는 지장이 없을 전망이다.

'강심장'의 박상혁PD는 이날 오후 이승기의 신종 플루 확진 판정 사실이 알려진 직후 "이번주(12일) 녹화가 없다"며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전망이다"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