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미닛 "뿌까보다 더 깜찍하죠?"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캐릭터 패션쇼현장

봉하성 MTN PD  |  2009.11.24 09:42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여러분 혹시 캐릭터 상품 좋아하시나요? 요즘에는 순토종 국산 캐릭터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런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나라 캐릭터 중 하나가 해외로 진출하게 되어 쇼케이스를 열었다고 합니다. 그 깜찍한 현장에 우리 스타들도 빠질 수 없죠? 어떤 스타가 함께했는지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블랙과 레드가 만난 화려한 쇼케이스장, 그리고 이곳에 모인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스타들! 지난 주, 한 국산 캐릭터의 해외 진출을 알리는 쇼케이스에 스타들과 패션업계 인사 분들이 모두 참석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곳에 저희 스타뉴스도 함께 따라가 봤습니다. 많은 스타분들이 이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속속 등장했는데요.

요즘 한창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SES의 두 요정이죠. 바다 씨와 유진 씨가 함께 참석해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고요. 새하얀 드레스로 여신의 포스를 뿜어내는 이분! 배우 황인영 씨도 함께 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죠? 배우 이태란 씨와 이영아 씨는 캐릭터 가방을 들고 멋진 모습으로 나타나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여기에 패션 디자이너 분들도 빠질 수 없죠?

디자이너 이상봉 선생님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쇼케이스에서 이상봉디자이너의 눈길을 끄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캐릭터와 패션을 접목시켜 실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의상들을 선보인 패션쇼! 특히 이번 패션쇼에서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참여해 패션 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스타는 따로 있었으니 바로 캐릭터 홍보대사를 맞고 있는 걸그룹 열풍의 선두주자, 포미닛이었는데요. 캐릭터보다 깜찍하고 귀여운 무대를 선보인 포미닛을 만나 저희 스타뉴스에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이곳에서 보니까 더욱 반가운데요. 어떻게 참석하게 됐나요? 이날 핫이슈와 뮤직 등을 열창하며 멋진 퍼포먼스와 노래를 선보인 포미닛은 캐릭터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캐릭터 사랑도 잊지 않았다고 하죠?

네, 포미닛의 예쁜 마음만큼 꼭 그렇게 될 겁니다. 데뷔곡 핫이슈로 많은 인기를 받으며 거침없이 성장한 포미닛! 이들이 이 자리에서 걸그룹 열풍 속에서 사랑 받는 비결을 공개했다고 하죠? 각자의 매력이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꼽아야 될지 갈팡질팡 인데요. 그래도 역시 많은 분들은 포미닛의 열정적이고 노력하는 모습을 사랑하는게 아닐까요?

마지막으로 이번 연말! 어떤 계획 있는지 살짝 알려주세요! 네. 포미닛도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구요. 다음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날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앞으로 포미닛도 파이팅하시기 바라구요. 오늘 참석한 모든 스타분들도 파이팅!입니다. 포미닛 멤버 5명 또한 캐릭터 못지않게 깜찍하고 너무 귀여운 모습인데요. 역시 남성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을만하죠? 스타뉴스 플러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2. 2벌써 웃겨..이서진 '서진이네2' 마치고 유재석과 '틈만 나면,' [종합]
  3. 3'절뚝절뚝' 손흥민, 골 세리머니도 못 하고 쓰러졌다 '부상 우려'... 포스텍 감독 "SON, 피곤하다고 했다"
  4. 4'꿈의 대기록' 40-40과 200안타, 오늘(28일) 부산서 동시 달성 '초읽기'
  5. 5'서진이네2' 마친 이서진, 유재석·유연석 만난다..'틈만 나면,' 출격
  6. 6'결국 쓰러졌다'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의심→결국 교체... 포스테코글루 "쏘니, 피곤하다더라"
  7. 7'MVP 예약' KIA 김도영→오늘(27일) 홈런 기대감 높은 이유, 드디어 다시 대기록 향해 뛴다!
  8. 8기적의 타격왕 탈환 이뤄지나, '안타新 눈앞' 레이예스 9월도 맹타→마해영·이대호 이어 롯데 3호 도전
  9. 92경기 남기고 SSG-KT 승무패 똑같다! 사상 초유 5위 타이브레이커, 키움에 달렸다
  10. 10손흥민 EPL 베스트11 선정, 토트넘 대표 선수로 뽑혔다... 홀란·살라 미친 스리톱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