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연인의 따뜻한 체온을 느끼며 데이트 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오십시오!야외 데이트에 안성맞춤인 이곳 놀이공원. 이곳에서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CF 촬영 중인 배우 서효림씨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안녕하세요. 효림씨! 이렇게 추운 날씨에 놀이동산이라! 정말 멋진 남자친구와 데이트 오신 것 아니에요? 실제는 아니지만 어쨌든 사랑하고픈 계절 이 추운 겨울에 연인과 데이트하는 장면이라 하니 조금은 부러운데요.
이렇게 어여쁜 효림씨!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날에는 어떤 특별한 계획을 갖고 있는지... 궁금한데요. 아하! 그러고 보니 효림씨! 아이돌스타들의 보금자리와도 같은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이셨죠? 정말 부러운데요. 그래도 효림씨의 두 눈에 가장 멋져 보이는 분은 아무래도 찰떡궁합 호흡을 맞추는 뮤직뱅크의 파트너! 송준기씨 아니겠어요? 얼마 전엔 뮤직뱅크를 통해 두 분이 특별한 100일 잔치를 맞았다고 하던데요?
MC면 MC! 연기면 연기!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끼를 발산시킬 만발의 준비가 된 그녀! 스타 서효림! 앞으로 특별히 맞고 싶은 배역이 있을 거 같아요. 어떤 역할이든 본인에게 잘 맞는 역할이라면 노프로플럼! 이라고 말하는 배우 서효림! 그래도 한편으로는 뜨거운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애절한 사랑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아픈 사랑은 이렇게 쉼 없이 뛰는 것보다 더 가슴이 아프고! 더 힘들다는 사실! 지금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세대 배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매력적인 배우!
그녀 서효림과의 유쾌한 데이트였습니다. 정말 추위는 물론이고 남심 마저 녹일 법한 저 웃음 정말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그 깜찍한 웃음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길 바라구요. 더욱 예쁜 모습으로 다양한 활동, 기대해도 되겠죠?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