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담 전성시대! '선덕'이어 뮤지컬

김수진 기자  |  2009.12.01 13:35
개그맨 류담이 전성시대를 열었다.

류담은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선덕여왕'에서 연기자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최근 뮤지컬 '달마야 놀자' 주연급으로 출연을 결정지었다.

1일 뮤지컬 '달마야 놀자' 측에 따르면 류담은 극중 건달로 등장한다. 뮤지컬 '달마야놀자'는 원작 영화가 보여준 흥행과 재미를 토대로, 뒤바뀐 남녀의 성 대결이라는 색다른 컨셉트로 스님대신 비구니를 등장시켜 기존에 접할 수 없었던 금남의 세계를 보여줄 코믹액션 뮤지컬이다.

관계자는 "류담의 합류로 더욱더 개성 있고 코믹적인 작품이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이외에도 배우 강석호, 임춘길, 조상원, 최오식, 서호철, 정원영, 진아라, 박은미, 임은영,김기정 등이 출연하며 개그우먼 정정아 등이 호연을 펼칠 예정이다.

'달마야 놀자'는 오는 23일 서울 국립극장 KB하늘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