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연예가 희망뉴스
2010년 연예계 핫이슈 미리보기 제3탄! 오늘은 가상으로 2010 연예가의 희망뉴스를 전해볼까 합니다. 시청자가 바라는 희망뉴스!
먼저 그룹 동방신기의 극적인 재결합 소식과 함께 원더걸스 빌보트 차트 1위 소식인데요. 대한민국 여걸그룹의 파워에 헐리웃에서도 짝퉁 ‘원더걸스’를 만나볼 수 있다면 정말 기분 좋겠죠? 거기에 2PM ‘짐승돌’ 원년 멤버인 재범군의 화려한 컴백 소식과 만인의 연인 배우 심은하, 이영애의 스크린 복귀 소식! 그리고 배우 장동건씨와 고소영씨를 비롯한 연예가 핑크빛 웨딩마치 소식까지 상상만 해도 즐겁지 않나요?
지금까지 시청자가 바라는 연예가의 희망뉴스였는데요. 2010년 이 모든 바람들이 ‘희망’이 아닌 ‘현실’로 이뤄지길 진심으로 기대해 보겠습니다.
# 군복무 조인성, 조승우 뮤지컬 출연 예정
이제는 배우가 아닌 군인, 조인성 씨와 조승우 씨가 한국전쟁 60주년을 기억하기 위해 만든 뮤지컬에서 잠시 동안 다시 배우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국방부 관계자는 뮤지컬 <생명의 향해>에 군 복무 중인 조승우씨와 조인성씨의 출연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또한 이들 외에도 현역 복무 중인 연예인 사병들과 이준기, 이동건 씨 등 곧 입대할 예정인 배우들에게도 출연을 요청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좋은 취지인 만큼 많은 연예인 사병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출연자는 오디션을 통해 결정된다고 합니다.
6․25를 다시 되새길 수 있는 뜻 깊은 뮤지컬 <생명의 향해>! 많은 분들이 뜻을 함께 해 멋진 공연 보여주길 바랄께요~!
지난 해 12월 첫 솔로 콘서트에서 선정선 논란에 휘말렸던 지드래곤이 조만간 검찰에 소환될 전망입니다. 검찰 관계자는 연예계 특성상 연말에 일정이 많은 점을 감안해 소환을 유보해 왔으며 조만간 해당 가수와 기획자를 모두 소환해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또한 그 동안의 판례를 면밀히 검토해 청소년 관객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쳤느냐에 초점을 맞추어 조사할 예정이라며 강력한 수사의지를 보였다고 합니다. 현재 검찰은 지드래곤의 콘서트에서 펼쳐진 퍼포먼스가 형법상 공연 음란죄에 해당하는지와 청소년 유해 매체물인 노래를 선보인 것이 청소년 보호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수사하고 있는데요.
지난해부터 지드래곤의 콘서트 선정성 여부를 놓고 가요계가 떠들썩했던 만큼 공정하고 정확하게 조사되어 한 치의 티끌도 없이 깨끗하게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신화 앤디 군입대 위해 검정고시 치러
현역입대를 자처하면서 화제가 됐던 앤디 씨가 군입대를 위해 검정고시를 치른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앤디 씨는 지난 2003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미국 영주권을 포기했지만, 당시 외국인 학교 졸업 학력을 인정받지 못해 보충역 4급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 학력을 인정받아 현역 복무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하네요.
이번 소식을 접한 팬들은 검정고시까지 치러 현역을 고집한 앤디 씨의 용기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오는 11일 입대를 앞둔 앤디 씨! 군생활 잘 하시구요. 2년 후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아니 앤디 씨, 얼굴만 멋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까지 멋진 진정한 남자였네요.
이제 그 멋진 모습 볼 수 있는 날이 얼마 안 남았는데요. 꿋꿋하게 기다릴테니까 꼭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2년 후 다시 만나길 바랄께요.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이구요.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