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소연 "빈자리 잘 채워준 멤버들 고마워"

이수현 기자  |  2010.02.08 13:28
티아라 소연 ⓒ홍봉진기자 honggga@


걸그룹 티아라의 소연이 신종플루 완쾌 뒤 첫 공식 스케줄에 나섰다.

티아라는 8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의류 광고 촬영에 나섰다. 광고 촬영현장에서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만난 소연은 "이제 다 나았다"며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연은 "증상이 많이 심하지 않은 사람들도 있다고 했지만 저는 열이 40도 가까이 올라가는 등 고생을 좀 했다"면서도 "지금은 몸상태가 많이 나아져 활동에 무리가 없다"고 밝혔다.

소연은 "활동을 못하는 8일 중 5일 가까이 누워있었다"며 "그 사이에 어머니로부터 티아라가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서 안심이었다"며 미소 지었다.

소연은 또 "저와 지연이 빠지면서 4명이 올라야하는 서울가요대상 무대가 가장 걱정이었다"며 "저와 지연이 없이도 무대를 잘 채워준 멤버들에게 고맙다"며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티아라 관계자는 "소연이 아파서 멤버들과 떨어져 생활하는 동안 멤버들은 소연과 영상통화로 안부를 물으며 많이 걱정했었다"고 티아라 멤버들 간의 우정 어린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소연은 지난 1월 29일 신종플루 확진판정을 받고 건강 회복에 힘써왔다. 지난 5일 완치 판정 이후 이날 광고 촬영으로 공식적인 첫 스케줄을 시작했다.

베스트클릭

  1. 1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2. 2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3. 3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4. 4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5. 5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6. 6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7. 7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8. 8'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9. 9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10. 10"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