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민호(본명 최민호)가 10일 고등학교 졸업장을 품에 안았다.
민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서울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호연관에서 열린 '제 28회 건대부고 졸업식'에 참석했다.
민호는 이날 교복을 입은 채 소속사 차를 타고 졸업식 현장에 도착, 곧바로 호연관으로 들어갔다. 이날 건대부고 졸업식에는 많은 샤이니 팬들도 찾아 민호의 고등학교 졸업을 축하했다.
민호는 이날 졸업식에서 샤이니 멤버로 활동하며 학교 이름을 널리 알린 것은 물론 모범적인 학교생활을 한 점을 인정받아 특별 공로상도 수상했다.
이날 고등학교를 졸업한 민호는 오는 3월부터는 건국대학교 예술학부에서 영화를 전공하며 대학 새내기 생활을 시작한다.
한편 민호의 샤이니 동료이자 1991년생 동갑내기인 키(본명 김기범)도 이날 오전 10시 대구 영신고등학교 졸업식에서 졸업장을 받았다. 또한 지난 1월 데뷔 음반을 낸 4인조 아이돌밴드 씨엔블루의 베이시스트 이정신 역시 이날 오전 경기 일산 정발고등학교를 졸업했다. 1994년생인 유키의 막내 동호는 이날 오전 서울 용강중학교를 졸업식에서 졸업장을 거머쥐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