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눈 앞 '별따', 올림픽 단독 중계 희생양?

문완식 기자  |  2010.02.16 11:11


SBS 월화극 '별을 따다줘'가 시청률 20% 돌파를 앞두고 이틀 연속 결방하는 '아픔'을 맛보고 있다.

'별을 따다줘'는 지난 15일에 이어 16일에도 결방한다. 대신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을 편집한 '밴쿠버 2010 프라임타임'이 방송된다.

'별을 따다줘'는 지난 8일 17.2%(AGB닐슨, 이하 동일기준), 9일 16.8% 등 2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한창 인기몰이 중이라 이번 결방이 아쉬울 수밖에 없다. 하루 결방이 아닌 이틀 연속 결방으로 한 주를 건너뛰는 것이라 아무래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시청자들 역시 아쉽기는 마찬가지. 갑작스런 결방 소식에 시청자들은 "생중계도 아니고 재방송에 드라마 연속 결방이라니 너무 한다",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결방이라니"라고 아쉬움을 표했다.

일부 시청자는 "이렇게 할 거면 올림픽 단독 중계하지 말라"고 불만을 표시하기도 했다.

SBS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귀성 등으로 인해 올림픽 경기를 보지 못한 시청자들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 올림픽 특집을 편성하게 됐다"며 "'별을 따다줘'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지만 다음 주는 정상적으로 방송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별을 따다줘'를 제외하고 밴쿠버동계올림픽 중계로 결방하는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은 없다고 SBS는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