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은지원(32)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도 축하의 말을 아끼지 않고 있다.
17일 오전 현재 여러 포털사이트 및 연예 관련 사이트에는 은지원의 4월 결혼을 축하하는 글이 다수 올라 있다. 이 중에는 은지원이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를 통해 얻은 별명인 '은초딩'을 언급한 축하 글들도 많아, 보는 이들을 더욱 유쾌하게 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우리의 초딩 은지원이 결혼하네. 하하"라며 "집에서 제일 어린 막내가 결혼하는걸 보는 기분이군"이라며 은지원의 결혼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다른 네티즌도 "결혼해도 초딩소리 들으면 이상하겠다. 하하"라는 재기 넘치는 글로써 은지원의 결혼을 기뻐했다.
이 밖에 "그럼 이제 유부돌인가?" "잘 살았으면 좋겠다"라는 내용의 글들도 인터넷상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은 은지원의 결혼 소식을 유쾌하게 반기고 있다.
은지원은 오는 4월, 미국 하와이에서 첫 사랑이었던 두 살 연상의 이모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아직까지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다. 은지원은 가족 및 소속사 관계자들과 상의한 뒤 결혼 날짜를 최종적으로 정할 예정이다.
은지원은 지난 1994년 미국 하와이 유학시절 첫 사랑을 나눴던 이씨와 지난해 초부터, 다시 정식 교제를 해 왔다. 특히 은지원의 신부가 될 이씨는 축구스타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씨의 친언니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이로써 은지원과 이동국은 동서지간이 되게 됐다.
은지원은 지난 1997년 6인조 아이돌그룹 젝스키스의 리더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0년 젝스키스 해체 이후에는 힙합 솔로 가수 및 여러 예능 프로그램 고정 패널리스트로 활발히 활동했다. 지금은 '1박2일'에 고정 출연 중이다.
은지원은 고(故) 박정희 전 대통령 누나의 손자로, 박정희 전 대통령에겐 4촌 조카 손자가 되기도 한다. 은지원에게 박 전 대통령의 장녀인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는 5촌 당고모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